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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뱅크, 삼성월렛과 진행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 당첨자 발표

제휴 브랜드 투다리, 흄(HUM), 뚱스밥버거, 봉구비어, 잇브레드 등과 함께 진행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삼성월렛과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에 대한 제휴 계약 체결과 함께 진행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로는 ‘투다리’, ‘흄(HUM), ‘뚱스밥버거’, ‘봉구비어’, ‘잇브레드’ 등 총 5개 브랜드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5 1 31일까지 진행했는데, 참여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삼성월렛 또는 스탬프백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후 스탬프를 찍으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다.

 

투다리는 ‘모듬꼬치오뎅 쿠폰’, 잇브레드는 ‘고급빵 쿠폰’, (HUM)은 ‘최대3만원 할인 쿠폰’, 봉구비어는 ‘치즈스틱 쿠폰’, 뚱스밥버거는 ‘음료수 쿠폰’을 제공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경품에 추첨된 분들에게는 삼성 스마트TV(벽걸이형) 3, 삼성 갤럭시탭S 32G 10, 에버랜드 야간자유이용권 1,000장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삼성 스마트TV 당첨점은 뚱스밥버거 덕이점, 투다리 용문점, 봉구비어 일산행신역점 등 3곳이었다.

 

이번 브랜드 프로모션 경품 고객 수령 방식은 ‘스탬프백(STAMPbag)을 통해 당첨권을 고객에게 발송하여, SMS를 통해 상세하게 내용을 설명한 다음, 해당 매장에서 스탬프 인증 후 경품을 수령하게 했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경품을 당첨매장에서 수령하는 방식과 도장 인증방식을 채택한 이유는 스탬프백을 마케팅적으로 활용하고 도장인증을 통하여 정확한 수령여부를 파악하기 위해서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제휴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하여 인지도 상승 및 스탬프백을 활성화시키며, 매장홍보를 하는 일석 삼조의 효과와 이득을 누릴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스탬프백(STAMPbag)’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하여 매출상승, 단골고객 확보가 가능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스탬프백’ 서비스는 실시간 이벤트가 가능하며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 또한, 할인혜택, 특정시간 이벤트, 특정상품 프로모션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 가능하고 가맹점의 우수영업 사례를 스탬프스토어(상점주앱)에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가맹점 매출 향상에 획기적인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스탬프백 운영 매장은 커피, 제빵, 비어, 아이스크림 등 주로 요식업 프랜차이즈로 4,000개 이상이 라이브(Live)로 사용하고 있다. 주요 프렌차이즈로는 이번 브랜드 프로모션 참여 업체(5)를 포함하여 용구비어, 슬립리스인 시애틀, 브레쉬에비뉴, 딸기가 좋아, 밥푸리김밥, TLX, 기발한치킨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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