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카리수(대표 이규철)의 프리미엄 미네랄 알카리수 A水(에이수)가 오는 30일까지 서울 국내 유명 호텔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행사기간 내 웨스틴조선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 에 누보의 웰빙 신메뉴 알카리안 푸드 스페셜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모든 고객에게 에이수 1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더불어 베키아 에 누보에서 에이수를 구매할 시 20%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에이수의 마케팅담당 이유경 이사는 “몇해 전부터 불어닥친 웰빙 트렌드가 식지 않은 가운데, 웰빙 푸드와 함께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수의 의미 있는 행보라고 밝히며 더욱이 최근 서울 최고의 호텔로 선정된 웨스틴조선호텔을 통해 에이수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수는 지난 해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안전성 검사를 통과하고, 국내시판 전 미국에 수출 물량을 선적하는 등 선전을 이어온 프리미엄급 미네랄 알카리수 브랜드다. 현재 에이수는 국내 백화점 및 호텔, 강원랜드, 골프장 등에서 판매 중이다. (제품구입: www.eisu.co.kr / 대리점 문의: 1588-9719)
슈즈멀티숍 슈마커(www.shoemarker.co.kr)가 이달 강릉점 오픈을 계기로 국내 최대 규모의 전국망을 구축하게 되었다고 이달 1일 밝혔다. 슈마커는 국내 슈즈멀티숍 가운데 가장 많은 직영 및 가맹점을 보유했으며, 이달 오픈한 강릉점까지 합해 총 108호 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강릉점 오픈으로써 슈마커는 강원도부터 제주도를 아우르는 전국 지점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슈마커 측은 “온라인의 발달로 패션 욕구와 감각이 도심지와 지방이 다르지 않은 때다”라고 전하며 “나이키, 푸마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는 물론 슈마커의 독점 수입 유럽 브랜드인 짐리키, 쿠쉬, 심플 등을 전국의 더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돼 이번 전국망 구축이 의미가 깊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슈마커는 2000년 명동에 ‘애슬릿풋’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10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달 내 분당 서현점, 수원 JDX몰점, 춘천 롯데마트점, 검단점 등이 오픈 예정이다. 취급 품목으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리복, 퓨마를 비롯해 슈마커 독점브랜드인DKNY, 디젤(Diesel), 심플(Simple), 테바(TEVA), 짐리키(JIMRICKEY), 쿠
한국식 파스타 전문점 ‘아이럽파스타(www.ilovepasta.co.kr)’측은 최근 MBC 드라마 ‘파스타’의 인기의 힘입어 야식메뉴로 테이크아웃 파스타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럽파스타의 테이크아웃 파스타는 그간 헐리우드 영화나 ‘미드(미국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던 흰 색의 중국 음식 테이크아웃 용기 안에 각종 파스타가 담겨 있는 형태의 신메뉴로, 뽀모도로, 칠리해물, 칠리치킨 등 총 17종의 다양한 맛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격 역시 커피나 음료를 추가한 세트 구매 시 5천원으로 저렴해 언제든지 가볍게 맛볼 수 있다. 아이럽파스타 김재원 대표는 “해당 드라마가 방영하는 월, 화요일 저녁 테이크아웃 파스타를 사들고 집에 돌아가는 고객들이 최근 들어 눈에 띄게 늘었다”라고 전하며 “또한 가맹점 개설문의도 줄을 잇는 등 드라마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어 조만간 사업설명회를 대대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럽파스타는 현재 전국 10여개 점을 운영 중인 한국식 파스타 전문점으로, 1억원 이하로도 창업이 가능한 파스타 전문점으로 업계 주목을 받는 외식 프랜차이즈다. 아이럽파스타에서 사용하는 모든 소스는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
다리가 날씬해지는 기능성 슈즈 핏플랍이 패딩부츠 ‘스누거’를 20% 세일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15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3월 새롭게 출시할 신제품을 위해 2009년 제품의 고별 행사로서 겨울부츠를 구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예정이다. 작년 여름 한국에 처음 출시한 영국 브랜드 핏플랍은 ‘다이어트 샌들’이란 애칭을 얻으며 출시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일반 샌들보다 편한 착화감과 깔끔한 디자인에 신을수록 다리가 날씬해지는 기능성까지 갖춘 핏플랍은 20~30대 여성들로부터 완소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올 겨울에는 어그부츠를 비롯하여 총 3종의 부츠를 선보여 겨울철에도 긴장감을 놓치지 않고 몸매를 관리 하고 싶어 하는 여심을 사로 잡았다. 특히 핏플랍 어그부츠는 출시 된지 2달 만에 수입물량의 90%가 판매되었으며, 안나수이와 콜라보레이션한 ‘샤코하’ 역시 한정판매로 수입된 100족이 완판 되며 여름에 이어 겨울에도 핏플랍의 인기는 지속 되었다. 이번 세일과 관련하여 핏플랍 관계자는 “작년 한해 동안 핏플랍에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라고 전하며 “최근 폭설과 한파가 이어지는 날씨에 신기
프리미엄 미네랄 알카리수 ‘A水(에이수)’가 미국 수출 100만병 계약달성을 기념해 20병 들이 한 박스 구매 시 한 박스를 더 주는 1+1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수가 입점돼 있는 전국 유명 백화점을 비롯 전국 총판 및 대리점 등에서 일제히 실시한다. 에이수를 출시한 한국알카리수(주)측은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심이 높은 올 겨울, 물 하나라도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것이 엄마의 마음, 가족의 마음 아니겠는가라고 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급 알칼리수인 에이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에이수는 전국 백화점과 총판 및 대리점에서 판매 중이며, 내년 초 병원과 약국에도 입점할 예정. 한 병의 용량은 500ml로 가격은 2,000원이다. 한편, 에이수는 프리미엄급 알칼리수라는 캐치프레이즈답게 우리 몸의 필수 미네랄인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타 제품에 비해 나트륨 함량이 극히 적은 제품이다. 특히 활성산소를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활성수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pH 9.1~9.9인 약 알카리수로, 이미 미국 식품의약국(FDA) 검사를 통과한
㈜엔티엔푸드(대표 한운호)가 개그맨 김대희와 손잡고 한국식 웰빙 치킨 브랜드 ‘5K치킨’을 런칭했다. 맛과 서비스, 영양, 가맹점 편의, 가격 등 고객의 5가지 만족(O.K)이란 뜻의 ‘5k치킨’은 배달보다는 매장형 치킨•호프 전문점을 콘셉트로 나선 프랜차이즈다. 한국식 웰빙 치킨이라는 캐치프레이즈답게 한식의 대표 양념인 고추와 마늘을 전면에 내세운 고추치킨과 마늘치킨을 대표 메뉴로 내놓았다. 고추치킨은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는 채소와 고추 소스를 곁들여 매콤하면서 물리지 않는 개운한 치킨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마늘치킨은 다진 생마늘을 숙성시켜 만든 5K치킨만의 특제소스를 얹어 만든 것으로 은은한 마늘향이 입맛을 돋운다. 이 외에도 고추튀김, 불닭발 등 술안주 메뉴도 다양하다. 매장 인테리어는 패밀리 레스토랑 못지 않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이며, 널찍한 구조라 가족 모임은 물론이고 송년회, 회식 등 연말 단체 모임을 위한 장소로도 적합하다. 5K치킨은 현재 선릉역에 1호점(본점)을 오픈했으며, 개그맨 김대희는 이사진이자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다. 내년 2월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가 열릴 예정이다. (문의전화 1544-9954/
한국식 파스타 전문점 ‘아이럽파스타(www.ilovepasta.co.kr)’가 국내 최초로 테이크아웃 파스타를 판매한다. 아이럽파스타의 신메뉴인 테이크아웃 파스타는 그간 헐리우드 영화나 ‘미드(미국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던 흰 색의 중국 음식 테이크아웃 용기와 비슷한 모양으로, 한 손에 들고 먹기 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파스타 종류도 뽀모도로 스파게티, 칠리해물 스파게티, 칠리치킨 스파게티 등 총 17종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커피나 음료를 추가한 세트 구매 시 5천원으로 저렴해 언제든지 가볍게 맛볼 수 있다. 아이럽파스타 김재원 대표는 “스파게티에 음료까지 더한 가격이 너무 저렴해 고객들이 일시적인 할인 이벤트가 아니냐는 문의가 있을 정도”라고 전하며 “스파게티는 매장에서만 먹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깬 업계 최초의 시도이자,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메뉴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번 테이크아웃 메뉴의 반응이 좋을 경우, 커피전문점과의 제휴 또는 샵인샵(Shop in Shop)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럽파스타는 현재 전국 10개 점을 운영 중인 한국식 파스타 전문점으로, 1억원 이하로도 창업이 가능한 파스타 전문점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www.varilux.co.kr/대표 크리스토프 비라드)’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바리락스의 누진다초점렌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050 내추럴비전 체험단’이라는 이름 아래 바리락스의 공식 체험단으로 운영되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총 4주 동안 바리락스가 무상 제공하는 누진다초점렌즈를 착용한 뒤 온라인 카페에 체험후기를 올리면 된다.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까페(http://cafe.naver.com/varilux)에서 총 7명의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으로, 본인이 노안증상을 겪고 있는 4050 세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주변에 노안증상 때문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가 있으면 추천해도 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바리락스 담당자는 “최근 컴퓨터나 DMB 사용이 늘면서 노안을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노안 아닌 중년안으로 불릴 정도로 연령층 또한 점점 어려지는 추세”라고 전하며 “이번 무료 체험의 기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올바른 눈 교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더불어 바리락스 브랜드를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노안교정렌즈인 누진다초점렌즈는 돋
국내 최대 슈즈멀티숍 슈마커가 모바일 게임업체 ‘컴투스’와 손잡고 무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액퍼 투게더, 슈마커 투게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달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 한달 간 이어질 예정이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인기 모바일 게임 ‘액션퍼즐패밀리3’ 와 ‘컴투스프로야구2009’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한다. 휴대전화로 777#7942를 누르고 nate, Show, oz로 들어가서 쿠폰에 적힌 행운번호를 입력한 뒤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서 다운받으면 된다. 또한 게임을 다운로드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MP3(2명), 슈마커상품권 5만원권(10명), 문화상품권(60명) 등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슈마커가 국내 대표 모바일 게임업체인 컴투스와 공식 제휴해 벌이는 것으로, 고객층이 대부분 1020세대로 동일 타겟인 것을 감안한 이른바 ‘에이징 마케팅’의 일환이다. 이에 슈마커 측은 “게임업체와 제휴를 통해 주요 고객층이 슈마커라는 브랜드를 보다 친근하고 긍정적으로 느끼는 데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행사의 기획 취지를 밝혔다. 한편 슈마커는 2000년 명동에 ‘애슬릿풋’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1
특정 연령대를 공략하기 위해 고객타깃이 공통되는 업체들과 제휴를 진행하는 이른바 ‘에이지(age) 마케팅’이 활발하다. 주로 십대들이 주요 고객인 업체는 게임업체나 엔터테인먼트업체와 제휴하는가 하면, 20대 후반 30대 초반 전문직 여성이 주요 고객인 업체는 결혼전문업체나 뷰티제품업체 등과 제휴를 진행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다. 최근 이러한 에이지 마케팅의 일환으로 타깃고객의 마음을 잡기 위한 각종 경품 이벤트들이 많아 눈길을 끈다. ■ 슈마커 구매 시, 컴투스 게임 공짜!국내 최대 슈즈멀티숍 슈마커(www.shoemarker.co.kr)가 모바일 게임업체 컴투스와 손잡고 무료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액퍼 투게더, 슈마커 투게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20일까지 벌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슈마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인기 모바일 게임 ‘액션퍼즐패밀리3’ 와 ‘컴투스프로야구2009’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하는 것으로, 게임을 다운로드 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MP3(2명), 슈마커상품권 5만원권(10명), 문화상품권(60명) 등을 추가 증정한다. ■ 싸고 질 좋은 온라인 전용 화장품 인기!에뛰드하우스(www.etud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