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감기 예방 뮤지컬 뿌요의 인체여행 공연

  • 등록 2011.03.07 15:58:25
크게보기

- 환절기 감기예방을 위한 뮤지컬보고 어린이 건강 챙기자

 
▲ "뿌요의 인체여행" - 예술무대 산 제공
꽃망울 터지는 소리가 봄이 알리는 3월. 하지만 소중한 우리 아이는 3월 환절기에 특히 감기에 취약하다.

새 학기를 맞아 새로운 친구들과 생활하는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면역성이 약해 쉽게 친구들에게 감기에 옮고 옮기며 환절기의 기온차이로 감기를 달고 봄을 맞이하는데 간단한 손 씻기 만으로도 감기를 예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우리의 아이들은 알고 있을까 ?

3월 16일부터 목동 방송회관 브로드홀에서 열리는 환절기 어린이 감기 예방 뮤지컬 ‘뿌요의 인체여행’이 공연된다.

기초위생에 취약한 우리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뮤지컬로서 왜 손발을 깨끗이 씻어야 하는지, 왜 음식을 골고루 먹어야 하는지 등을 엄마의 잔소리가 아닌 뮤지컬 주인공과 함께 인체여행을 다녀온다면 스스로 소중한 자신의 몸을 지킬 수 있다.

‘뿌요의 인체여행을 딸과 본 후 점심을 먹으면서 감기에 걸리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지 물었더니 야채 과일 많이 먹기, 손, 발 잘 씻기, 이불 차내지 않기 이렇게 세가지를 말한다. 점심 반찬으로 나온 나물도 잘 먹어주고 집에 오자마자 손 씻으러 들어간다. 매번 잔소리 하던 것들이 공연 한편으로 조용해졌다. 알아서 손 씻으러가고 골고루 잘먹고 오늘도 보람을 느끼는 엄마’ (인터파크 관람후기 중)

환절기, 3월 봄나들이로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뮤지컬 뿌요의 인체여행을 함께 관람해 보는 것은 어떨까 ?
강민경 기자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