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라디오’ 이민정, 이정진 캐스팅

  • 등록 2011.05.25 08:13:21
크게보기

 
- 배우 이민정
[더타임스 강민경 기자] 영화 ‘원더풀 라디오(제공 쇼박스 미디어플렉스 l 제작 영화사 아이비젼)’가 이민정, 이정진의 캐스팅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갔다.

‘원더풀 라디오’는 아이돌 그룹 출신의 라디오 DJ 진아(이민정 분)가 까칠하지만 매력 넘치는 PD 이재익(이정진 분)을 만나 함께 “원더풀 라디오”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벌이는 유쾌한 영화이다.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을 통해 작년 주요 영화제의 신인상을 휩쓴 이민정과 예능과 스크린을 오가며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진의 로맨틱한 연기 대결이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싱글즈’와 ‘뜨거운 것이 좋아’를 통해 로맨틱 코미디에 대한 독보적인 감을 증명한 권칠인 감독이 연출을 맡아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원더풀 라디오’는 6월 말 크랭크인하여 올 겨울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강민경 기자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107동 (반포동, 아크로리버파크)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