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학원강사총연합회, 기부 교육문화 동참

  • 등록 2011.06.16 06:22:19
크게보기

기부교육문화 주도하는 전국학원강사총연합회

 
▲ 추민규회장의 수원지역 여고 입시설명회 - 수원 영복여자고등학교 설명회, 추민규회장 강연
ⓒ 협회 제공
전국학원강사총연합회, 기부교육문화 동참

15일 전국학원강사총연합회 대치동 중앙본부는 기부교육문화에 입시학원강사들과 입시전문컨설턴트들이 함께 동참하게 될것이라 전했다.

전국학원강사총연합회 최성환 대변인은 “함께 나누는 그런 교육이 참된 교육인의 모습이 아닌가 싶다”고 했다.

하지만 사교육의 진로가 무상의 개념을 넘어 나눔의 개념으로 진화되고 있다는 것도 논란의 문제로 부각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전국학원강사총연합회 추민규회장을 비롯하여 60만명 입시학원강사들이 얼마 만큼 자발적으로 동참할 지는 미지수다. 각 회원들의 의지와 자발적인 동참을 이끌어내는 것이 전국학원강사총연합회의 과제로 남았다.

추민규회장은 “교육의 중심, 교육의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초대회장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3년간의
수장 자리를 지켜왔다. 그리고 40대 초반의 수장이라는 점도 교육계의 관심사다.

스스로가 최선을 다하는 것이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지 않겠냐는 회원들의 말처럼 나눔교육의 실천은 결코 쉬운 얘기가 아니다.

추민규회장은 경기도지역 학교를 방문하여 입시설명회 등 기부교육문화를 안착시키는데 큰 일조를 하고 있다. 그리고 그런 그를 지켜보는 교육계와 학원계의 관심도 뜨겁다.

나눔교육과 기부교육문화 동참을 희망하는 입시학원강사들은 협회로 연락을 하면 함께 할 수 있다.
문의전화. 070_4246_0365
이경자 기자 기자 cas2829@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