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구시당,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 등록 2026.02.15 02:19:08
크게보기

수성시장·목련시장 방문… 민생경제 회복 및 상인 격려





[ 더타임즈 마태식 기자 ] 국민의힘 대구광역시당이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인선 대구시당위원장은 13일 오전 11시 수성시장, 오후 2시 목련시장을 잇따라 방문해 대구시당 핵심 당직자 80여 명과 함께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와 민생경제 회복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당직자들은 시장 곳곳을 돌며 제수용품과 생활물품 등을 직접 구매하고, 상인들과 시민들을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이 위원장은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경청하며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 위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많은 시민들께서 지역경제의 근간이자 서민 삶의 현장인 전통시장을 찾아 따뜻한 정을 나누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대구시당은 앞으로도 민생 현장을 지속적으로 방문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태식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107동 (반포동, 아크로리버파크)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