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MC 강호동, 광주 용봉동에 떴다! [백정]에서 팬사인회 가져

  • 등록 2011.07.09 08:44:59
크게보기

 
- 국민 MC 강호동이 자신이 경영하는 광주 "백정"에서 팬사인회를 하고 있다.
[더타임스 강민경 기자] (주)육칠팔의 패밀리 브랜드 "백정"에 강호동이 떴다.

광주광역시 용봉동에 위치해 있는 "백정" 신규입점을 축하하기 위해 국민MC 다운 바쁜 일정속에 강호동이 팬사인회를 위해 광주에 왔다.

3시부터 진행된 팬사인회는 강호동을 보기위해서 수많은 인파들이 싸인을 받기 위해 줄을 섰다. 광주지역 주민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딴 음식점이기에 신뢰를 주기 위해 직접 광주까지 찾아온것.

강호동은 팬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MC다운 재치있는 입담을 보이며 팬사회를 진행했다. 팬들은 외식프랜차이즈 [백정]에도 관심을 보였으며, "앞으로 자주 이용하고 싶다. 직접보니 너무 멋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정]은 다년간 678에서 쌓아온 노하우로 운영되는 백정은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브랜드라는점에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고객의 생활 가까이에 맛과 멋과 행복을 책임지겠다는 신념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강민경 기자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107동 (반포동, 아크로리버파크)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