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더위탈출! ‘혹한의 트레이닝 캠프’ 실시

  • 등록 2011.07.29 08:51:35
크게보기

- 4가지 미션과 맵이 4주간 연속 업데이트 되는 ‘아이스 트레이닝 넷맘’ 전격 공개

 
ⓒ 더타임즈
나우콤(대표 김윤영)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가 최근 인기리에 진행 중인 ‘삐에로의 재미보장 프로젝트ZERO’의 5번째 메인 이벤트인 ‘혹한의 트레이닝 캠프’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강의 보스맵 도전을 앞두고 유저들을 보다 강도 높게 훈련시키기 위한 ‘혹한의 트레이닝 캠프’는 4주간 총 4개의 트레이닝 맵과 미션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되며, 단계별 클리어 성적에 따라 최고의 연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컬러 보물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트레이닝 맵’ 4종은 테일즈런너 고유의 4:4 대전방식인 ‘넷이서 한마음’ 맵으로 구성되며, 첫번째로 공개된 ‘아이스 트레이닝 넷맘1’을 플레이하고 ‘런너의 증표’를 모으면 ‘회색의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신화의 보물상자’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펫 아르콘’은 캐릭터와 합체 시, 강력한 스탯 상승효과는 기본이고, 테일즈런너 아이템 중에서 유일하게 ‘추위 저항’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아이스 트레이닝 맵’에서 그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테일즈런너 임헌중 팀장은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아이스 맵과 최강의 ‘변신합체 펫’은 ‘프로젝트ZERO’의 스토리 전개상 최종 보스 대결로 이어지는 핵심 업데이트”라며 “무더위와 폭우에 지친 유저들이 테일즈런너의 ‘혹한의 트레이닝 캠프’를 통해 잠시나마 시원함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펫 아르콘’ 신규 공개를 기념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펫 경험치를 올릴 수 있도록 ‘아이다라’, ‘피닉스의 깃털’ 등으로 구성된 ‘펫 경험치 UP 세트’를 내달 10일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철 기자 기자 chul812@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