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전공적성연구소, 추석특강한 방에 끝내기 강좌 오픈

  • 등록 2011.08.27 07:11:30
크게보기

대치동 학원가의 대입전공적성시험 강좌 ,단 2명 최종 추가 모집 중

 
▲ 전국학원강사총연합회 추민규 회장(CMG전공적성연구소 소장) - CMG전공적성의 추석특강, 최종 2명 추가 모집 중
ⓒ 전강련 협회 제공
전국학원강사총연합회(www.naia.or.kr) 부설연구기관의 CMG전공적성연구소는 9월 11일(일)부터 13일(화)까지 3일간 강남구청 온라인 강사 출신의 추민규소장을 중심으로 강의를 시작한다.

또한 EBS교육방송 김성인, 맹은지 강사등을 초빙, 국어의 이해와 언어의 폭을 완벽하게 정리해준다.

대입 전공적성시험의 추석특강 “한 방에 끝내기” 강좌 오픈을 실시한다고 26일 전국학원강사총연합회(전강련)측은 밝혔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언어영역과 수리영역을 강의하게 된다.

세종대, 중앙대(안성), 한양대(에리카),한국외대(용인) 등 총 22개 대학에서시험을 실시한다.이번 2012학년도 전공적성시험은 학생부 등급 4~6등급 학생들이 한바탕 경쟁을 하게 된다.

수시1학기는 거의 최저학력기준이 없으며, 수시 2학기는 최저학력기준을 두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특히 언어는 수능과 연계하여 공부할 수 있지만 수리는 절대적으로 수능과는 병행하여 공부할 수 없다는 것이 큰 약점이다.

전국학원강사총연합회 추민규회장은 현재 교차로저널, 서울일보, 내외일보 신문사에 교육칼럼을 기고하고 있다. 그리고 교육평론가로도 유명하며, 얼마전 SBS-TV 기자 대표로 출연하여 명성을 재확인하는 기회를 보였다. 2004년 시인으로 등단하여 작가로 활동 하고 있는 추회장은 저소득층과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무상 교육을 선보이고 있는 대표적인 교육전문가다.

CMG전공적성연구소는 대입적성 전문가들로 구성된 부설기관이며, 6년째 대치동 학원가에 자리잡고 있다.

CMG측은 대입적성전공 등록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입시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유웨이 중앙교육 입시전문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 추민규소장을 중심으로 많은 입시전문가들이 대거 도움을 주고 있어 인맥 라인에도 월등한 공인임을 보여주고 있다.

끝까지 책임지는 찾아가는 서비스시스템을 정착하여 학부모와 수험생으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는 CMG전공적성연구소는 많은 이웃에게 큰 힘이 되고 싶은 교육기관으로 남고 싶다고 전했다.

그리고 CMG 엄영길 영어 전문연구원은 “1박2일 가정방문 체험 및 학습컨설팅을 통하여 1:1 맞춤식 전공적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합격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고 전했다.

CMG전공적성연구소 추석특강“ 한 방에 끝내기” 강좌는 11∼13일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상담 후 간단한 Test 진단과 함께 합격자 대상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상담전화 070_4246_0365
이경자 기자 기자 cas2829@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