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쉐보레 말리부 시승행사 생중계 실시

  • 등록 2011.10.20 06:40:51
크게보기

- 가수 김진표와 자동차 블로거가 시승소감 생생하게 전달
- 창원중앙역에서 부산경마공원까지 차량 이원중계 진행

 
ⓒ 더타임즈
나우콤(대표 김윤영)이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넷 개인방송 아프리카TV(www.afreeca.com)는 중형 세단 쉐보레 말리부 시승행사를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프리카TV 말리부 시승행사 생중계는 창원중앙역에서 부산경마공원까지 이동하는 시승차량을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메인 스튜디오에서 이원 중계하며,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이 파라다이스 호텔 메인 방송 현장에서 자동차 블로거들과 함께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가수 겸 카레이서 김진표는 전문 리포터와 함께 직접 말리부를 시승해 차량 시승소감을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국지엠 온라인커뮤니케이션팀 김명기 팀장은 “올해 초 아프리카TV를 통해 쉐보레 ‘올란도’와 ‘아베오’ 신차발표회를 생중계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며 “이번 자동차 블로거들과 함께하는 시승행사 역시 중형 세단 쉐보레 말리부의 고급스러운 내부 및 외부 모습과 주행감을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생히 전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프리카TV 사업본부 김진석 이사는 “최근 기업의 제품홍보나 마케팅 수단으로 SNS를 활용하는 사례가 많아지면서, 아프리카TV가 크게 대두되고 있다”면서, “이번 쉐보레 말리부 행사는 레이싱 분야에서 신뢰를 쌓은 가수 김진표와 자동차 블로거들이 직접 시승하며 느낀 생생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주는 좋은 도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중형 세단인 쉐보레 말리부는 다음달부터 전 세계 최초로 한국시장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이종철 기자 기자 chul812@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