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CMG전공적성연구소, 무당 추민규선생 직강 개설

  • 등록 2011.11.05 09:56:38
크게보기

수시1차, 대입적성의 90% 합격 신화를 이룬 무당 추민규선생, 수강생 모집

 
▲ 추민규 - 전공적성 입시설명회를 마치고...,
ⓒ 전강련 협회 제공
CMG전공적성연구소, 무당 추민규선생 직강 개설

CMG전공적성연구소는 대입 적성 수시2차에서 실시되는 학교별 강의를 개설한다고 4일 밝혔다. 또한 대치동 학원가의 전공적성 합격 신화의 인물, 무당 추민규선생의 강의가 함께 개설된다고 공지했다.

이에 따라 수시2차 대입적성시험은 한국외대를 시작으로 고려대(세종)적성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학교별 적성 유형은 다르지만 대부분 언어, 수리를 중심으로 실시되며, 간혹 영어를 보는 곳도 있다. 하지만 최저등급을 주의해야 한다.

수리적성의 경우 수시2차에서 큰 변수로 적용될 듯 하다. 수시1학기 수리적성의 변화에 따라 합격의 유무가 결정된 것을 한 예로 볼 수 있다.

따라서 수리적성은 개념을 이해하고, 문제 풀이 속도에 주의해야 한다. 다만, 언어는 수능교과형,적성기본형 출제로 세분화되어 출제된다. EBS수능교재를 부교재로 활용하는 것도 합격의 길이다.

이렇게 수능 이후 펼쳐지는 대입적성은 수능 최저등급의 변화에 큰 관심을 가져야 한다. 최저등급이 충족되지 않은 상황에서 시험을 보는 어리석은 실수를 범하지 말아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저 비율을 충족한 수험생은 짧은 시간을 잘 활용하여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대치동 CMG전공적성연구소는 대치 4동 주민센터 근처에 자리잡고 있다. 추민규 소장은 강남구청 온라인 강사출신으로 대치동 KBS한국어인증, 국어능력인증시험 전문가로 소수정예 수업의 달인으로 유명하다.

강의 특징은 학교별 맞춤식 강의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별도로 화상강의 개인 관리와 체계적인 입시상담을 함께 진행한다.

7년간 입시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추민규 소장은 6년간을 공주한일고 논술팀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유웨이 중앙교육 입시전문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데, 3년전 수험생 학부모와 겪은 사연이 ‘무당’ 호칭으로 부르게 된 계기라 한다.

신들린 사람처럼 강의를 한다고 해서 부른 호칭이 아닌, 귀신처럼 잘 맞춘다는 뜻으로 생겨난 ‘무당 추민규’ 선생의 직강에 “꼭 적성으로 대학가기”에 동참하는 학생을 모집한다.

학부모 상담 절차는 선착순 마감을 원칙으로 하되, 가등록 후 강의가 개설된다.
각 학교별 강의는 3명 , 5명반을 기준으로 한다.

문의전화는 070_4246_0365이다.
이경자 기자 기자 seojincool@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