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CMG논술연구소, 고려대,한양대 및 기타 대학교 논술 수시2차 수강생 모집

  • 등록 2011.11.07 08:02:00
크게보기

12일,한양대.한국외대.경희대.중앙대 개강, 13일,고려대 논술 및 서울대 면접 개강

전국학원강사총연합회(전강련) 부설연구기관의 “대치동 CMG논술연구소”는 수시2차 논술에 따른 개강을 12일(토)부터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존의 광고에서 13일(일)개강하게 되는 고려대 논술과 서울대 면접을 위한 맞춤식 강의는 그대로 유지하고, 수강생의 폭주로 12일부터 ‘한양대,한국외대,경희대,중앙대’ 논술을 실시한다고 CMG측은 전했다.

이번 논술 수시2차는 개념의 원리보다는 글쓰기 첨삭을 강화하는 등 입시전략과 맞춤식 논술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CMG논술연구소 추민규 소장은 메가스터디 통합논술팀장과 강남구청 수능인터넷 논술강사출신으로 공주한일고 논술 위촉교사 경력과 함께 논술계의 살아있는 신화의 주역으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대치동 CMG논술연구소는 대치동 강남KS학원과 효자동 종로M학원 등 소수정예의 학원시스템을 이용한 오프라인 강의와 화상강의를 서비스화하는 등 대치동의 논술 시장을 다시 자리매김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어 주목된다.

화상강의는 1:1 대면 오프라인 수업 이외의 또 다른 첨삭 및 강의로 서비스화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3시간 정도 공급을 하게 되며, 글쓰기 및 개념 지식배경을 정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한다.

CMG측은 작년의 논술 90% 합격률을 자랑하는 명문 논술전문 기관으로 단계별 강의를 이용한 체계적이고 1:1 강의를 주 목표로 하고 있다.

13일(일)부터 진행되는 고려대 논술과 서울대 면접은 CMG논술연구소가 자랑하는 합격률을 보장하듯 색다른 강의 논술과 실제 비디오 촬영을 겸한 모니터 첨삭의 면접은 CMG논술연구소의 또 다른 차별화된 이색의 강의다.

5∽6회 강의로 시작되며, 1회 6시간 수업이 지속된다. 개념 및 논리 글쓰기 정리와 첨삭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 매회 실전 모의고사를 통한 검증을 받게 되는 CMG논술연구소 개강은 아래의 문의전화로 알 수 있다.

단, 선착순 마감으로 학교별 맞춤식 2∽3명이 한 조가 되어 강의를 받게 된다.

문의상담: 070_4246_0365
이경자 기자 기자 seojincool@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