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독립운동 82주년 맞이 제3회 시민건강걷기대회 열려

  • 등록 2011.11.09 07:57:35
크게보기

 
- "제3회 시민건강 걷기대회"가 6일 오후 2시 광주 상무시민공원 내 경기장에서 개최했다.
ⓒ 더타임즈 강민경기자
[더타임즈 강민경기자] 학생독립운동 82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6일 광주 상무시민공원에서 "제3회 시민건강걷기대회"을 관련 기관단체 및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사)민족통일협의회 광주지부(이하 민통, 지회장 이형만)가 주관한 행사로 그린알로애, 태양상조를 비롯해 (사)만남 자원봉사단 등 5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사)만남 광주지부 참사랑 봉사단은 공원을 찾은 시민들과 대회 참가자들에게 건강상담 및 심리상담을 해 주었다.
ⓒ 더타임즈 강민경기자
이날 행사 후원에 나선 현대종합상조는 대회 전후 참여자들을 위해 난타 공연 및 국수를 제공했으며 광주지역 기업인 그린 알로에 회원들은 단체복을 정갈히 입고 나와 대회 접수처 봉사 및 홍보에 나섰다.

특히, (사)만남 광주지부 참사랑 봉사단은 휴일을 맞아 공원을 찾은 시민들과 대회 참가자들에게 건강상담 및 심리상담을 해 주는 등 걷기대회의 참가율을 더욱 높였으며, 대회를 마치고 행사장 주변을 정리 하는등 봉사단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가족과 함께 나온 이성환씨(남,50대)는 "가족과 함께 나와서 건강에 좋은 걷기운동을 하니 너무 좋다"고 말했다.
강민경 기자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