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부로, 사회복지관서 ‘칠순∙팔순 잔치’ 진행

  • 등록 2011.11.10 07:44:54
크게보기

- 고양 일산종합사회복지관 인근 지역 어르신께 무료 삼계탕 지원

 
-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는 9일 고양시 일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칠순∙팔순 잔치’를 개최하고, 삼계탕을 지원하는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www.cherrybro.com, 대표 김인식)는 9일 고양시 일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지원하는 ‘맛있는 나눔-칠순∙팔순 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진행한 ‘칠순∙팔순 잔치’ 행사에 체리부로가 삼계탕 150인분을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그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단위 사회공헌활동인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체리부로는 이날 ‘칠순∙팔순 잔치’를 맞이한 어르신을 비롯해 지역 저소득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제공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체리부로 유석진 기획조정실 이사는 “칠순∙팔순을 맞이하신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제공하고, 사회복지기관과 함께 웃음과 재미를 전달해 작은 ‘효’를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곧 다가오는 연말연시에도 소외된 아동 및 어르신 등 다양한 계층을 지원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체리부로는 계열사 처갓집양념치킨과 함께 지난 4월 어린이재단과 함께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체결, 저소득 가정 아동 및 노인 등 소외 계층에 삼계탕 및 치킨 등을 지원하고 있다.
곽도현 기자 기자 kkyzone@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