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제38회 세계 관광의날 기념식 열려

  • 등록 2011.11.11 07:58:23
크게보기

 
- ‘제38회 세계 관광의 날’기념
ⓒ 더타임즈 강민경기자
[더타임즈 강민경기자] 광주시(시장 강운태)와 광주광역시관광협회(회장 김홍주)는 지역 관광산업의 새로운 발전과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제38회 세계 관광의 날’ 기념식을 10일 오전 10시부터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홍주 광주광역시관광협회장, 윤봉근 광주광역시의회의장, 남상만 한국관광협회중앙회장을 비롯한 지역 관광인 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유공자 표창 ▲감사패 전달 ▲공로패 수여▲한마당 행사가 있었다.
 
- ‘제38회 세계 관광의 날’
ⓒ 더타임즈 강민경기자
강계두 경제부시장은 “올해 광주·전남 축제 관광객이 증가하는 성과를 거둔 ‘광주·전남 방문주간’과 같은 지자체간 관광협력사업과 공동마케팅을 지속 추진하여 ‘가고 싶고, 다시 찾고 싶은 도시 광주’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윤봉근 광주시의회의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 지역 관광협회 회원들의 화합을 다지고, 관광산업 부흥시대로의 힘찬 도약을 위해 지혜를 모으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시는 관광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제적 문화예술 행사를 개최하면서 관광객 유치와 지역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역점을 두고 추진할 예정이다.
강민경 기자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