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영어독해 기본서 ‘샐러드 독해 시리즈’ 출시

  • 등록 2011.11.15 07:12:32
크게보기

한 문장으로 훈련하는 일문독해부터 지문으로 훈련하는 다문독해까지

한 문장부터 장문까지 순차적으로 늘려가며 영어 독해 실력을 기를 수 있는 기본서가 나왔다.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 www.sinsago.co.kr)는 고등학생을 위한 영어 독해 기본서 ‘샐러드 독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샐러드 독해 시리즈는 일문, 이문, 다문독해 등 총 3권으로 구성된 영어 독해 기본서다. 영어 독해의 기본 틀이 되는 문장 패턴을 1문장 독해, 2문장 독해, 그리고 단락독해로 확장해가며 익히는 컨셉으로, 영어 구문과 독해의 기본기가 부족한 학생들도 쉽게 공부할 수 있다.

‘샐러드 일문독해’는 한 문장으로 시작하는 독해 기본서로서 60개의 문장 패턴을 총 1,070개의 문장으로 구성했으며, 의미 있고 유용한 명문장, 속담, 격언 등을 다수 포함하여 학습에 재미를 더했다. 두 문장으로 구성된 ‘샐러드 이문독해’는 60개의 문장 패턴에 따라 총 470개 단문을 제시했다. 특히 ‘일문독해’와 ‘이문독해’는 최근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영작 훈련을 위한 코너도 따로 마련해 학습 효과를 높였다. ‘샐러드 다문독해’는 단문, 중문, 장문의 순서로 체계적인 다독 훈련을 돕는 기본서로, 각종 영어시험을 분석해 어휘 수별로 지문을 분류하는 새로운 지문 분류 방식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샐러드 독해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홈페이지에서 도서에 수록된 전 지문을 청취할 수 있는 MP3 파일과 받아쓰기 및 어휘 테스트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 영어부 박순정 부서장은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과 상관없이 무턱대고 길고 어려운 문장부터 독해 공부를 하는 우를 범하고 있다”며 “좋은책신사고가 새로 선보인 ‘샐러드 독해 시리즈’는 일문부터 다문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영어 독해의 탄탄한 기본기를 쌓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철 기자 기자 chul812@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