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땐 ‘뽀통령’ 과 함께!

2011.12.13 08:48:49

뚜레쥬르, 업계 최다 케이크 40여종 출시

 
- 사진제공) 홈페이지 화면캡쳐
뚜레쥬르(www.tlj.co.kr)가 일년 중 케이크 최대 성수기를 앞두고 40여종의 케이크를 출시한다.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맛있고 건강한 정통 유러피언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업계 최다인 총 40여종의 시즌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한여름인 6개월 전부터 올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신제품 컨셉트를 기획해 올 연말, 따뜻하고 훈훈하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전하기 위해 회전목마를 모티브로 한 ‘회전목마 케이크’를 출시한다. 아울러 올해 뽀통령 신드롬의 열풍으로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뽀로로 케이크 신제품도 판매한다. 이를 통해 가족은 물론 여심과 동심을 모두 사로잡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장의 우위를 선점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회전목마 케이크는 딸기 시트와 딸기 크림을 주 재료로 사용하고 옆 면에 회전목마 쿠키 장식을 두른 로맨틱한 핑크빛의 <빙글빙글 크리스마스 회전목마>와 화이트 크림 위에 회전 목마 장식을 곁들여 눈 내린 산타 마을처럼 표현된 <크리스마스 마을의 회전목마>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본 출시에 앞서 원빈이 출연한 ‘달콤한 기적’ CF에 소개돼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달콤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의 필수품”으로 출시 전부터 입 소문을 타고 있으며, 크리스마스에 대한 동화 같은 환상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들을 위해 뽀로로 케이크 신제품도 내놓았다. 산타 뽀로로, 썰매 또는 스노우 보드를 타는 뽀로로 등으로 귀여움을 더한 뽀로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눈 내리는 뽀로로 마을>,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스노우보드타는 뽀로로와 패티> 등이다. 케이크에 사용한 뽀로로 장식물을 기존의 아이싱 대신 클레이로 제작, 케이크를 먹은 후에도 아이들이 활용할 수 있게 한 것이 눈길을 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TV CF부터 제품, 매장 디스플레이까지 뚜레주르의 모든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달콤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통해 고객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성탄절 및 연말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국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 중이며, 21일부터 본격적인 매장 판매가 시작된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달콤한 기적은 뚜레쥬르에서>라는 제목으로 TV CF 퍼가기, 회전목마에 크리스마스 메시지 남기기, 뚜레주르 매장에 설치된 원빈 등신대와 함께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내 남자친구 원빈을 소개합니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오는 24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강애경 기자 기자 032416@hanmail.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