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사랑익스프레스,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료포장이사

2012.02.07 07:48:00

경제적 부담때문에 이사를 못 하는 이웃들 도와

 
▲ 춘천사랑익스프레스의 아름다운 선행이 꾸준히 이어오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이사 가기가 부담스러운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료로 포장 이사를 도와주는 회사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옐로우캡의 춘천지사인 사랑익스프레스(www.love2424.kr/)는 오랫동안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료이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있다.

강원도 사회공헌정보센터와 사회공헌과 발전을 위한 협약서를 맺은 사랑익스프레스는 이사가 필요한 상황이지만 경제적인 부담 때문에 이사를 하지 못 하는 저소득층,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을 위해 무료포장이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준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경제적인 도움이 아니더라도 자기 자신이 가진 재능을 활용하여 봉사하는 것으로 다른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나에게는 작은 것일 수 있지만 도움을 받는 상대방에게는 큰 것이며, 이러한 작은 도움이 모여 주변이 변화되고 나아가서는 세상이 바뀐다.

비용 및 시간 부담으로 단발성으로 끝나는 봉사보다 춘천사랑익스프레스에서는 복지기관 및 단체 추천을 받은 이들을 대상으로 한 달에 한 번 실시되는 무료포장이사 서비스를 펼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사와 더불어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는 중고물품들을 협약을 맺은 기관과 저소득층에 보내어 지원하고 있다.

사랑익스프레스의 이규원 대표는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할 수 있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지역사회에서 받은 이익을 환원하기 위해 이러한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봉사활동을 통한 작은 수고가 어려운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어 전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사랑을 전하는 기업을 목표로 사랑익스프레스는 운영되고 있으며 강원도 영서지방을 중심으로 경기 충청권까지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러 방면에서 아이디어를 발굴, 제안하여 기존의 단순하고 천편일률적인 이사 서비스를 벗어나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연희 기자 기자 waaa917@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