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용순 대표이사, (주)이든코리아 공동대표로 취임

  • 등록 2012.03.07 14:54:10
크게보기

 
(주)대웅홀딩스 권용순 대표이사가 소셜펀딩 분야의 선두 기업인 (주)이든코리아의 공동대표로 취임했다.

권용순 신임 공동대표는 기업인수합병(M&A) 투자유치 전문경영인이다.
지난 역삼동 르네상스서울호텔에서 소셜펀딩 사업확장 및 글로벌시장의 기술경쟁력을 확보하기위해 (주)대웅홀딩스와 (주)이든코리아의 공동경영협약을 체결 후 공동대표로 선정 되었다.

(주)대웅홀딩스는 미래지향적 경영, 가치창조경영, 투명경영을 위해 국제변호사와 국제공인회계 및 법무사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업무에 참여를 하고 있다.
그동안 기업인수 합병과 경영컨설팅,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니먼트, 소프트웨어 개발 등의 분야에서 성공적 기업합병에 대한 해법제시와 다양한 사업 진행을 통한 글로벌화를 추진해 왔다.

권용순 신임 공동대표는 모든 분야가 경쟁력을 확보하고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소셜펀딩 시장이 그 대안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기업의 활성화와 향후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새로운 모델로 ‘이든코리아’를 대한민국의 대표기업으로서 세계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힘이 있는 기업으로 키우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주)대웅홀딩스 경영연구소의 강희준 소장도 이든코리아의 이사로 취임했다.
미디어 뉴스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