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찾아가는 고객센터”

  • 등록 2012.03.15 07:4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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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인의 불편해소 사전예방 한 몫

 
- 찾아가는 고객센터
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지사(지사장 백승칠)는 3월 14일 영덕군 창수면 인천리 마을회관에서 동네 어르신 및 쌀전업농 등 40여명을 모시고 “찾아가는 고객 센터”를 운영하였다.

“찾아가는 고객센터”의 목적은 농업인으로부터 의견을 수렴하여 농업인에게 필요한 업무 촉진과 공사 사업 이해를 통한 공동의식으로 사업촉진 원활화를 도모함과 동시에 사전 민원 예방 및 대농업인 서비스 제고에 목적을 두었다.

이날 행사에는 농지은행 사업중 영농규모화, 농지연금사업 및 공사 유지관리 사업에 관한 설명이 있었으며 농업인 요구 및 불만 사항에 관한 의견 수렴이 있었다.

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지사는 영농기전 지역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영농급수를 차질 없이 진행 할 것을 협조 하였으며, 수시로 관내 마을 회관, 경로당, 개별 농가를 찾아가 지속적으로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백광건 기자 기자 kgb02880@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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