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학교폭력예방 및 근절을 위해 총력

  • 등록 2012.04.06 12:51:52
크게보기

- 지역 관내 유관기관 협약 체결식

 
- 지역 관내 유관기관 협약 체결식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지난 4월 5일 울진군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4개 유관기관(울진군청, 울진교육지원청, 울진경찰서, 한국수력원자력(주)울진원자력본부)이 협약 체결식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울진 관내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 등 학교문화 개선에 공동 대응하고 안전한 학교를 조성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상호 협약을 통해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울진군 청소년상담실의 학교폭력· 비행· 가출 예방교육 및 청소년· 학부모 상담 지도자 양성교육, 청소년 행사, 체험활동 등의 청소년 지원 사업에 협력 방안을 공동 수립하고 정보를 교류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했다.

임광원 울진군수는 “관내 초· 중· 고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안전한 학교 환경 조성을 위해 각 유관기관의 아낌없는 상호지원과 학교폭력이 없는 울진군이 되도록 상호업무협력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라고 당부하였다.

특히 함께 협약을 맺은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유석), 울진경찰서(서장 조강원), 울진원자력본부(본부장 김세경)에서는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지원, 피해· 가해 청소년 및 학부모에 대한 상담활동 강화, 학교 폭력에 대한 유관기관의 적극대응 및 지원, 그리고 지역사회내 행정적, 재정적 연계를 통해 제반 사항 집행에 협력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하였다.
백광건 기자 기자 kgb02880@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