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고객감동 위한 대민서비스 개선교육 실시

  • 등록 2012.05.10 07:0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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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시 수도사업소(소장 황호종)가 지난 5월 8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민서비스 개선을 위한 전직원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상하수도 행정에 대한 시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상하수도 관련 각종 사건 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 사고발생 시 대처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분석 및 토론하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도로준설원, 상수도 유수율 민원처리팀 등 대민행정의 최일선에 있는 직원들이 참석해 직원 간 유기적인 업무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한편 향후 업무 추진 시 공직자로서의 바람직한 자세 및 친철하고 책임감 있는 대민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약속하는 자리가 되었다.

수도사업소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 감동을 위해 전 직원이 심기일전 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무연찬과 친절 교육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한 차원 높은 상하수도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임혜영 기자 기자 gpdud2011@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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