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고객만족 실천을 위한 CS교육

  • 등록 2012.05.16 08:09:27
크게보기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일등 공기업이 되기를 다짐

 
- 한국농어촌공사 고객만족 실천을 위한 CS교육
한국농어촌공사 영덕. 울진지사(지사장 백승칠)는 15일 지사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경영 마인드 향상을 위해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이초욱 전문 강사를 초청해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CS(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특별교육을 실시하였다

금번 CS교육은 교보생명의 앞서가는 기업고객 서비스를 현장에서 고객과 직접 활동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전수하여 지사의 현장 특성에 맞는 고객만족 실천의식과 마인드를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CS강의는 고객만족을 위한 전화예절과 응대기법, CS마인드, 이미지메이킹, 커뮤니케이션 기법 등으로 이루어졌다.

강사는 고객만족 경영 향상을 위해 농어업인 고객에게 진정한 마음으로 고객의 욕구와 기대에 부응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실천해 줄 것을 강조했다

영덕. 울진지사 직원들은 마음속에 고객을 대하는 친절한 전화응대 마인드가 정착되어 사회적 공기업으로서의 농어업인등 고객들로부터 신뢰받는 일등 공기업이 되기를 다짐하는 뜻 깊은 교육이었다.

문의 : 영덕. 울진지사 팀장 권오기(054-730-5011)
백광건 기자 기자 kgb02880@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