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1동 주민센터, 오카리나 연주 발표회 가져

  • 등록 2012.07.03 07:56:20
크게보기

 
▲ 오카리나 발표회에서 진지하게 연주에 힘하고 있는 오카리나 연주자들 
ⓒ 익산시
서툴고 미숙하지만 그동안 갈고닦은 오카리나 솜씨를 뽐내는 연주자의 표정이 사뭇 진지하다.

영등1동 주민센터 앞 쉼터에서는 지난 6월 29일 오카리나 발표회가 열려 지나는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발표에 나선 연주자들은 모두 영등1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진행되는 오카리나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이다. 이들은 6개월여 동안 갈고 닦은 연주 실력을 발표하며 한껏 들뜬 표정으로 진지하게 연주에 임했다.

뭉게구름 합창을 시작으로 1시간여 동안 진행된 이날 오카리나 발표회는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단비처럼 지나는 시민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오카리나 프로그램을 지도하는 조난영 강사는 “지역주민을 비롯해 많은 시민과 함께 발표회를 가질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아직은 미숙하지만 좀더 노력해 다음 발표회에서는 더욱 좋은 연주를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용조 영등1동장은 “조난영 강사를 비롯해 오늘 발표회에서 열심히 연주해 준 오카리나 수강생 여러분 모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영등1동에서 진행하고 있는 풍물, 고전무용, 에어로빅, 노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발표회를 준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임혜영 기자 기자 gpdud2011@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