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잎플러스, 성장운동기구 ‘톨플러스’ 공급

  • 등록 2012.07.07 11:46:15
크게보기

품질서비스에 대한 표준 인증인 ISO 9001과 14001 취득

 
▲ 네잎플러스의 ‘톨플러스’ 제품사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청소년기에 키 성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운동기구도 함께 개발되고 있다.

생활건강 R&D전문기업 네잎플러스(대표 박상용)는 성장운동기구 ‘톨플러스’를 공급한다.

‘톨플러스’는 기존에 출시된 성장운동기구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성장판을 자극해 키를 크게 만들어준다는 소위 "키 크는 기계"라 할 수 있는데, 잠자기 전 15분 정도 사용하면 성장판을 자극해 키가 자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지난달 10일 IIC국제인증원으로부터 ‘운동기구 및 운동기구 부품생산부문’ 연구 개발과 제조, 품질서비스에 대한 표준 인증인 ISO 9001과 14001을 동시에 취득하기도 했다.

‘톨플러스’는 성장판이 중력에 의해 낮 동안 억제되고 잠자는 동안에 주로 활성화된다는 미국 위스콘신 대학의 노먼 월스먼 박사의 연구결과를 토대로 개발된 성장판 회복 스트레칭 운동기구다.

잠들기 전, 하루 종일 눌리고 압박받은 성장판과 관절 및 근육을 풀어주고 회복시켜주는 운동으로 자세와 체형 교정, 키 성장을 도와준다는 원리다.

이는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성장연구팀의 ‘톨플러스’를 이용한 견인 스트레칭 운동이 청소년들의 체격, 신체구성과 골밀도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연구로 입증된 바 있다.

‘톨플러스’에 누우면 발목과 무릎, 대퇴부 등을 당겨줘 낮동안 눌렸던 성장판을 이완시켜 키 성장에 도움을 주고, 비뚤어진 신체의 경우에는 균형을 바로잡아주기 때문에 숨어있던 키를 약 1~2㎝ 가량 찾아주기도 한다.

네잎플러스 박상용 대표는 “성장윤동기구 ‘톨플러스’는 최근 청소년 키 성장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톨플러스’로 성장기 청소년들의 체형교정과 키 성장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자웅 기자 bay73@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