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제9회 '생활체육한마당대회' 성료

  • 등록 2012.09.24 16:26:27
크게보기

22일 오전 10시부터 담양종합체육관에서 열려

[더타임스 강민경기자] 가을의 길목에서 담양군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큰 잔치가 열렸다.

 

제9회 담양군 생활체육 한마당 대회는 지난 22일 오전 10시부터 담양종합체육관에서 열려 생활체육 동호인 상호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담양군, 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담양군, 전라남도생활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건전한 여가선용을 통한 생활체육 저변 확대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종목은 게이트볼, 축구, 등산, 배드민턴, 파크골프, 궁도, 테니스, 자전거, 게이트볼, 탁구, 생활체조, 볼링, 야구, 족구, 골프, 육상, 테권도 등 16개 종목 1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담양종합체육관에서 통합개회식을 갖고 추성경기장, 담양대학운동장, 금성면자전거도로 등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진행됐다. 

 

 

담양군 홍정록 생활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생활체육회에서는 지역주민들이 보다 쉽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생활체육 서비스를 제공해 군민 생활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생활체육을 통해 밝고 건강한 담양이 활짝 열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최형식 담양군수는 축사를 통해 “생활체육한마당대회를 할 수 있도록 기후도 도와주고, 태풍 볼라벤 이후 농가들이 피해를 입어 이런 큰 대회를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곳이 있는데 우리 담양은 복받은 곳이 아닌가 싶다”며 “이 자리를 빌어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되지 못해 아쉬움을 가진분들을 위해 한 말씀 드린다”고 위로의 말을 건냈다.

 

이어 그는 “2015년 6월27일부터 8월15일까지 진행될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가 담양군에서 개최된다”며 “국제적인 행사인 만큼 담양의 명예를 걸고 특히 기초질서를 잘 지킬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회에는 최형식(담양군 군수), 전정철 군의장, 조홍천 부의장, 윤영선 정광성 김기성,추연옥, 김현동, 변정숙, 군의원등이 참석했으며, 박철홍 도의원, 김동주 도의원, 홍정록 담양군,생활체육회장, 생활체육회임원진등 각 경기종목별 협회장들이 참석했다.

강민경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