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진군, 가수 신민철과 함께 ‘가을여행 포토프로젝트’

  • 등록 2012.12.01 16:53:53
크게보기

울진군, 한국관광공사, 서천군, 양산시와 공동 ‘짙은 가을, 감성 여행 Now in’

 

[더타임스=울진 백두산기자] 경북 울진군은 한국관광공사, 서천군, 양산시와 공동으로 지난 1114일부터 드라마 꽃보다 남자 주제가로 유명한 가수 신민철과 함께가을 여행의 매력을 담는 포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해외 자동차 광고 및 한류스타와 함께 많은 화보, 뮤직비디오작업을 해온 아트디렉터 류상수씨가 촬영을 맡아서 하고 있다.

 

또한 이 작업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지방관광 수용태세 개선을 위해 컨설팅을 진행 중인 10개 지자체 가운데, 가을색을 한층 느낄 수 있는 울진, 서천, 양산 등 3개 지역을 우선 선정하여 지방 관광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것이다.

 

울진군은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후포항, 불영계곡, 드라마 세트장 등 울진의 주요 지역에 대한 감성적 접근을 통해 짙어가는 가을, 울진여행의 매력을 화보에 가득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솔로로 전향 후 최근 미니앨범 신민철 음악원정대를 발표한 티맥스 출신 신민철은 이번 프로젝트 과정을 자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수시로 공개할 예정이다.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가을여행 포토프로젝트는 울진군과 한국관광공사가 시행하고 있는 관광수용태세 컨설팅사업의 일환으로 이번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관광환경개선사업 발굴 및 컨설팅을 통하여 울진군 관광경쟁력 강화 및 이미지 제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백두산 기자 kgb02880@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