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거제시 청담학원, 1월개원 앞두고 대치동스타강사 총출동

  • 등록 2012.12.31 10:53:08
크게보기

EBS교육방송 현직 강사진과 강남구청, 메가스터디 온라인 강사 출신들 대거 출강

[더타임스 이경자 기자] 서울의 명품 브랜드 청담학원이 거제시에 개원을 앞두고 입시설명회를 열었다.

 

대치동 유명강사진과 강남구청 인강, 메가스터디 온라인 강사 출신들의 대거 등장으로 입시 설명회는 성황리에 끝났다.

 

이날 입시설명회 사회는 청담학원 추민규 원장이 직접 마이크를 잡았다. 인사말에서 단기 강의가 아닌 장기적인 강의를 위하여 준비한 수업이며, 선생들 한 분, 한 분이 책임제로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신뢰와 믿음을 강조했다.

 

추운 날씨에도 120명 가량의 학부모들이 참석했고, 3부로 나뉘어 설명회가 진행됐다. 1부는 수학을 위한 맞춤식 명품 강의, 2부는 영어, 제대로 정복하자! 의 오규상 선생이 진행했다. 마지막 3부는 모든 강의 커리와 학생 관리, 그리고 학부모 상담과 입시컨설팅을 담당할 추민규 원장이 직접 강사 시스템과 강의 커리에 대하여 설명을 마무리했다.

 

추 원장은 2004년 경기 신인문학상 당선을 계기로 현재 시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작가 출신이다. 또한 강남구청 인강과 메가스터디 통합논술팀장을 지낸 강사 출신이며, 유웨이 중앙교육 입시전문컨설턴트로도 활동하고 있는 입시 전문가이다.

 

대한민국 최초로 입시전문가 양성을 교육하는 대학원에서 진로진학학습컨설팅학과 과정을 받고 있고, 대치동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화제의 인물이기도 하다.

 

일명 족집게 내지 무당으로도 유명한 추민규 원장은 대치동 CMG전공적성연구소로 이미 언론에서도 잘 알려진 인물이다.

 

16일 개원을 시작으로 3월 개강도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이미 모든 강좌가 마감이며, 추민규 원장이 직접 관리하고 강의하는 언어와 논술은 소수정예 강좌로서 선착순 마감이 끝났다.

 

추 원장은 수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서 자기소개서를 받아 평가 후, 학생을 선발하는 특이한 스타일의 강사로 알려져 있다. 이미 마감 후에도 대기 번호 7번이 사용됐다.

 

철저한 학생 관리와 진학컨설팅을 갖춘 청담학원의 겨울방학 특강 시리즈는 언어,수리,영어 ,논술,진학컨설팅으로 5단계 시리즈로 진행된다.

 

하지만 3월 개강은 EBS교육방송 강사진들이 대거 출강한다. 언어와 영어는 EBS강사진으로 수리는 강남구청과 비상에듀 강사진이 출강한다고 청담학원은 밝혔다.

 

수강생은 수시로 접수를 받고 있으나, 1:1 대면 상담 후 등록이 가능하다. 다만, 입시상담은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특목고와 자사고, 명문대 진학을 위한 청담학원의 학부모교실도 매주 1회 진행된다.

 

-16() 1TEST 평가시험: 오후 2

-113() 2TEST 평가시험: 오후 2

-120() 3TEST 평가시험: 오후 2

 

자세한 문의와 상담은 아래와 같다.

.수강 등록 : 청담학원 연구소 : T.070_4246_0365

이경자 기자 cas2829@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