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4개 노미네이트 영화 ‘안나 카레니나’ 2월 24일 개봉

2013.01.11 18:41:41

오만과 편견 조 라이트 감독과 키이라 나이틀리의 세 번째 만남

 

[더타임스 강애경기자] 영화 <안나 카레니나>가 오는 2월 24일(현지시각) 진행되는 '제8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촬영, 의상, 음악, 프로덕션 디자인까지 총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영화 <안나 카레니나>는 <오만과 편견>에 이어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춘 조 라이트 감독과 키이라 나이틀리의 만남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제8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촬영상, 의상상, 음악상, 프러덕션 디자인상까지 총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어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촬영상에 노미네이트 된 시머스 맥가비는 영화 <어벤져스>, <어톤먼트>, <디 아워스> 등을 촬영한 감독으로 특히, 연극이라는 독특한 구성을 차용한 이번 영화 <안나 카레니나>를 통해 실험적인 촬영 방식을 사용했다.

 

의상상에 노미네이트 된 재클리 듀런 의상 감독은 <오만과 편견>과 <어톤먼트>에서도 키이라 나이틀리의 의상을 직접 제작했으며, <오만과 편견>의 의복과 <어톤먼트>의 녹색 드레스에 이어 <안나 카레니나> 의 븕은 드레스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노미네이트 된 제작진들은 <안나 카레니나>뿐만 아니라 <오만과 편견>, <어톤먼트>, <한나>등에서 조 라이트 감독과 호흡을 맞췄던 이들로  조 라이트 감독과 그의 진두지휘 아래서 ‘조 라이트 사단’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할리우드 최강 제작진뿐만 아니라 키이라 나이틀리와 주드 로, 애런 존슨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출연 또한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안나 카레니나>는 오늘 2월 21일 관객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강애경 기자 032416@hanmail.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