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자원봉사단, 재능기부 “무료로 장수사진 찍어 드려요”

2013.02.22 11:56:30

 

 

[더타임스 강애경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송하시온교회 자원봉사단(이하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21일 지역 내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 및 장수를 기원하는 ‘사랑빛 장수사진 무료 촬영’ 재능기부에 나섰다. 

 

이날 송하시온교회는 양림동 관내 경로당과 저소득층 어르신 50여명을 교회로 초청해 3~4명의 사진작가들이 직접 사진촬영을 진행했다.
 
신천지 자원봉사단 20여명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편의를 위해 경로당까지 직접 차량을 운행했으며, 머리 손질 및 화장, 옷 갈아입기, 다과 나누기 등 편안한 촬영이 될 수 있도록 도왔다.

 

할머니와 함께 사진촬영에 나온 노은덕(남, 72세)할아버지는 “옛 말에 수의와 장수 사진을 미리 준비해 두면 오래 산다는 말이 있는데, 사진을 무료로 찍어준다고 하니 너무 좋아 나오게 됐다”며 “신천지 신천지 말이 많은데, 멀리 있는 자식들한테 걱정 안 시키고 더 고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어머니를 모시고 함께 나온 김세영(가명, 여 46세) 씨는 “어머니가 신천지 이야기를 하며 칭찬을 많이 해서, 안 좋은 곳이니 가지 말라고 했었다”며 “그런데 봉사하시는 분들이나 모두 진심을 다하는 모습이 본 받을만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이런 행사를 가져주시는 것도 고맙다”고 말했다.

 

이희경 송하시온교회 자원봉사 단장은 “어르신들의 화사한 웃음을 보니 부모님을 뵙는 것 같아 마음이 훈훈해 진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우리에게 생명을 주고 있는 하늘의 사랑처럼 서로 돕고 나누며 상생의 길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천지 시온교회 자원봉사단은 이날 촬영된 사진을 액자로 제작해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며, 다양한 재능기부로 지역 내 이웃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강애경 기자 032416@hanmail.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