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송하교회, 재래시장 활기 찾GO! '장보기 행사' 캠페인

2013.03.19 15:01:40

 

 

[더타임스 강애경기자] 대기업의 대형마트 등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래시장을 위해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신천지 자원봉사단이 나섰다.
 

지난 16일(토) 오후 3시 봉선시장에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송하시온교회 자원봉사단(이하 신천지 송하자원봉사단)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신천지 송하자원봉사단 100여명은 아이들과 함께 직접 상품을 구매하고 상인들과 덕담을 나누며,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돕는 손길이 되겠다고 말하며, 재래시장의 어려운 현실을 위로했다.
 

차길남(오복분식 여)씨는“이렇게 재래시장 살리기에 신천지 자원봉사단이 나와서 모처럼 명절분위기 난다”며 “너무 감사드리고 힘을 얻는다”면서 반가움을 표했다.

 

박상길(봉선시장 상인회 홍보담당)씨는 “정부에서도 재래시장 살리기에 힘써 주시지만, 대형마트가 생겨 버리면 타격이 많다 또 주말 이라 가족단위로 밖으로 나가 문 닫는 가게도 많고 한가한데, 이렇게 봉사단체에서 와주셔서 시장이 갑자기 활기를 띈다”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희경 신천지 송하시온교회 자원봉사단장은 “위축된 재래시장이 다시 활기를 뛰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재래시장 살리기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천지 시온교회 자원봉사단은 지역사회와 이웃사랑을 전하기 위해 경로당 방문, 이·미용봉사, 귀반사 봉사, 거리청소 등 다양한 봉사를 펼치고 있다.

강애경 기자 032416@hanmail.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