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중창단 유엔젤보이스, 봄을 알리는 아름다운 선율

  • 등록 2013.04.09 11:15:35
크게보기

 

[더타임스 강애경기자] 훈남중창단 유엔젤보이스가 지난 7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IBK 챔버홀에서 열린 스프링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다시 한 번 인기를 증명했다.
 
이날 유엔젤보이스는 오페라, 뮤지컬, 영화음악, 가곡 등 장르를 넘나드는 레퍼토리와 발레 등이 콜라보레이션 된 아름답고도 파격적인 무대로 시종일관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인기를 모은 것은 ‘노트르담 드 파리’, ‘맘마미아’, ‘오페라의 유령’ 등 인기뮤지컬들을 대표하는 ‘레퍼토리’들이었다. 소프라노 박혜상이 함께 한 ‘오페라의 유령’ 중 ‘크리스틴의 노래’는 봄비가 그치고 갓 새싹이 피어나는 봄날 밤의 정취를 한껏 고조시키기에 충분했다.

 

유엔젤보이스는  2007년 창단된 이래 훈훈한 외모와 아름다운 목소리, 고정관념을 탈피한 새로운 퍼포먼스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올 1월 파리한국문화원을 시작으로 슬로바키아, 헝가리, 체코, 오스트리아 등 5개국 대사관 및 문화원 초청공연에 나서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해외초청 공연 당시 유엔젤보이스는 잇따른 앵콜 요청으로 K-Pop 못지않은 K-Classic의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유엔젤보이스는 이 같은 인기의 여세를 몰아 국내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스프링콘서트를 마련함으로써 2013년의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엔젤보이스는 유엔젤보이스는 이어 LA 라디오방송국 초청공연, 세계주니어 오케스트라 축제, 일본 이바라키현 페스티벌, 우크라이나 초청공연 등 세계무대를 잇달아 밟을 예정이다. 또한 국내 팬들과의 접점을 유지하고 클래식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유명작곡가 김형석과 함께하는 앨범 제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강애경 기자 032416@hanmail.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