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박스에 각종 메뉴 총망라... ‘올인원’이 뜬다

  • 등록 2013.05.10 10:02:31
크게보기

도미노피자, 피자와 치킨을 한 박스에 담은 패키지 메뉴 ‘도미노 패밀리팩’ 출시

[더타임스 조수영기자] 외식업계에 ‘올인원’ 메뉴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하나의 메뉴 보다는 여러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기는 한국적 식사 문화와 간편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것이다. 단품으로 주문할 때보다 가격도 저렴해 가벼운 지갑 사정에도 부담이 적다.

 

▲ 맛은 물론, 경제적 가격과 편리함도 올인원!

 

도미노피자는 하나의 박스에 피자는 물론 치킨 등 도미노의 베스트셀링 사이드디쉬들이 가득 담겨있는 ‘도미노 패밀리팩’을 출시했다. ‘도미노 패밀리팩’은 피자와 치킨 등의 도미노 베스트 사이드디쉬를 하나의 박스에 담은 패키지 메뉴로 주문 시 스테디셀러 피자를 선택하면 정상 가에서 20% 할인된 29,900원에, 프리미엄 피자를 선택하면 정상 가에서 24% 할인된 36,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방문포장 주문 시에는 5,000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버거킹도 다양한 메뉴를 한 박스에 담은 '와퍼킹박스' '갈릭킹박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킹박스'는 버거킹의 인기 버거류와 텐더, 어니언링, 웨지감자 등 총 7가지의 푸짐한 메뉴를 15,000원의 경제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와퍼킹박스’는 와퍼와 와퍼주니어를 포함해 텐더 4조각, 어니언링(R), 웨지감자, 콘샐러드, 콜라(R) 2잔으로 구성되어 있고, ‘갈릭킹박스’는 갈릭스테이크하우스버거와 불고기버거에 텐터 4조각, 어니언링(R), 웨지감자, 콘샐러드, 콜라(R) 2잔으로 이루어져 있다.

 

빕스에서는 빕스 샐러드바에서 제공하고 있는 인기 메뉴를 다양하게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피크닉 세트를 판매 중이다. ‘치킨’, ‘마가리따 피자’, ‘단호박 먹물 피자’, ‘어니언&블랙올리브 피자’ 등의 인기 메뉴 중 2가지를 선택하는 ‘커플 세트’, 3가지를 선택하는 ‘피크닉 세트’, 5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패밀리 세트’가 그것으로, 세트 메뉴 인원수만큼 캔 콜라가 제공된다.

 

어린이를 위한 디저트 선물도 패키지가 인기다. 배스킨라빈스는 최근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만날 수 있는 ‘키즈팩’을 출시했다. ‘키즈팩’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파인트와 디즈니 키즈 토이 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키’와 ‘미니’, ‘이요르’, ‘신데렐라’ 등 총 4종류의 키즈 토이 중 원하는 캐릭터를 매장에서 고를 수 있다. 가격은 9,800.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정천감 이사는 “최근 다양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춘 ‘올인원’ 메뉴가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며 “‘도미노 패밀리팩’을 비롯한 업계의 다양한 패키지 메뉴들을 활용하면 각종 가족 모임이나 야외 활동 등을 보다 실속 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수영 기자 tnduddl6199@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