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아이, 세계명작동화 영문판 출시

2013.05.22 09:31:36

영문판 하나로 영어동화 - 한글동화 - 동요까지, 영문판 시작으로 오월아이 글로벌 프로젝트 박차


유아교육 컨텐츠 개발업체 ㈜오월컴 오월아이(대표 송준식, http://owall.co.kr)는 애니메이션전집 오월아이 세계명작동화의 '영문판'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월아이 세계명작 영어동화'는 명작동화를 고급영어로 제작해 6세에서 초등 고학년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볼 수 있다. 영어전집 구성은 30권 영어동화와 애니메이션 DVD를 포함해, 영문 오디오 CD 14, 동화 카드 30, 동화 포스터, 세이펜(별도 구매) 등으로 구성됐다.

 

각 권마다 세이펜을 적용해 원어민 수준의 빠르기로 녹음된 <영어 스토리 듣기>는 물론 <한글 스토리 듣기> 및 한글 버전 동요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단어와 문장 '선택 듣기'가 가능하여 아이들이 따라 읽으며 쉽게 영어를 익힐 수 있게 했다. 애니메이션 DVD와 영문 오디오 CD 14장에는 기존 애니메이션의 영어버전을 비롯하여 한글버전 동요 영상이 담겨 있어 아이들이 보고 듣는 것만으로도 영어수준을 높일 수 있게 했다.

 

또한 동화 카드는 1장에 동화 30권의 오디오 내용(영어듣기와 한글듣기, 그리고 동요)이 모두 담겨 있어 1장의 휴대만으로도 어디서든 30권의 동화를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동화 포스터에도 오디오 기능을 장착해 아이들이 잠자리에서도 동화를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모든 구성물은 친환경 스토리지 박스에 담겨 판매되며 가격은 285,000(세이펜 별도구매)이다.

 

오월아이는 영문판 출시 기념으로 '헨젤과 그레텔' 영문판과 애니메이션 1, 동요 CD로 구성된 유료 체험판'을 따로 구성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는 22일부터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특별한정판' 행사를 진행한다.

 

㈜오월컴 오월아이 송준식 대표는 "기존 한글판의 장점이었던 다양한 일러스트와 애니메이션을 살리고, 세이펜과 동화 포스터 등 영문판만이 가질 수 있는 특징을 결합하여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영어 전집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영문판을 시작으로 중국어판 출시 등 오월아이 세계명작동화의 글로벌 마케팅에 점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오월아이 세계명작동화 한글판은 지난 2월 런칭하여 얼마 전 소셜커머스에서 완판을 이루는 등 그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다. [더타임스 김우진기자]

김우진 기자 md6778@nate.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