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의 고객만족, CS 'I' 가 책임진다!

  • 등록 2013.06.13 16:32:14
크게보기

도미노피자, 소비자가 직접 품질 및 서비스 평가하는 SNS 고객자문단 ‘CSI’ 출범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고객이 직접 품질 및 서비스를 평가하는 SNS 고객자문단 <CSI>를 출범하고, 고객 만족도 제고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 활동에 나선다.

 

<CSI>는 ‘Customer Service I’’의 줄임 말로, SNS를 통해 ‘I’의 관점 즉 소비자의 관점에서 도미노피자의 제품 및 전반적인 서비스를 평가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자문단이다. 이를 통해 도미노피자는 소비자의 시각에서 접근한 객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정천감 이사는 “도미노 CSI’는 고객의 눈높이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점검할 수 있는 하나의 커뮤니케이션 툴이다”라며 “앞으로 고객자문단의 객관적 품평, 트렌드 분석, 아이디어 제안 활동으로 발 빠르게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파악해 제품에 반영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등 고객 만족을 실현하며 더 나아가 피자 및 외식 문화의 트렌드를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타임스 조수영기자]

조수영 기자 tnduddl6199@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