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노머시(NO.MERCY)'! '가인' 심사위원 등장! 폭풍극찬 연습생은 누구?

2015.01.15 12:11:46

- '노머시(NO.MERCY)'! '가인' 부터 '손호영'까지 총 9명의 화려한 심사위원진 화제!

Mnet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노머시(NO. MERCY)>(이하 ‘노머시’)에 가인이 심사위원으로 등장, 연습생에게 기습 고백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노머시’는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주영 등 최고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에서 선보이는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라이머, 산이,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 최강의 래퍼, 프로듀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미션도 선보이고 있어 서바이벌 사상 가장 잔혹하고 화려한 미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오늘(14일, 수) 밤11시에 방송되는 ‘노머시’ 6회에서는 3차 미션인 ‘5:5 팀대결’이 펼쳐지며 이번 미션의 심사위원으로 케이윌을 비롯, god 손호영,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바스코,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 총 9명의 화려한 심사위원진이 등장해 우승팀과 탈락자를 가리게 된다.

 

지난 5회에서 랩파트의 광지, 보컬파트의 유수가 첫 탈락의 고배를 마신 가운데 남은 10명의 연습생에게 주어지는 제3차 미션은 5:5로 두 팀을 나눠 팀대결을 해야 하는 미션. 대결에서 패한 팀의 팀원 중 한 명이 탈락자로 지목되는 만큼 우열을 가리기 힘들 만큼 박빙의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미션은 개개인의 실력뿐만 아니라 팀의 조합을 얼마나 잘 이뤄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느냐가 심사의 기준이 될 전망.

 

특히 심사위원의 홍일점을 담당한 가인은 연습생 중 한 명을 지목해 “안무도 에너지 넘쳤고 얼굴도 마음에 든다”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고. 심사위원들로부터 “고백하지 말라”는 핀잔을 들으면서도 “여러모로 눈여겨보게 된다. (평가 대신) 응원하러 왔다”고 전해 그 연습생이 과연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심사위원으로 나선 손호영은 “케이윌이 데뷔 전 god 콘서트에서 오프닝 무대를 섰다”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고. 가인 또한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었음을 떠올리며 미션에 앞서 연습생들에게 “이 기회를 소중하고 감사하게 생각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최정상급 가수들이 밝히는 눈물겨운 연습생 시절의 후일담을 엿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5회에서 보컬파트 우승자로 지목된 기현은 음원의 절대 강자 소유와 천재 래퍼 기리보이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오는 15일(목) 정오에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또 한 번 ‘음원 깡패’ 스타쉽의 저력을 보여줄 전망.

 

Mnet과 스타쉽이 선보이는 잔혹 서바이벌, 연습생들의 데뷔 전쟁 ‘노머시’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쉽의 새로운 힙합 보이그룹의 탄생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조동현 기자 kitty2082@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