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이미 내정?확정? 김태호PD, 강연서 한 말이...

2015.04.07 17:56:06

김태호PD "식스맨, 유재석 부담 줄여줄 사람으로 무조건.."

 개그맨 장동민이 MBC인기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식스맨에 이미 확정됐다는 보도가 나오자, 장동민 측과 김태호 PD가 즉시 반발에 나섰다.

 

이날 한 언론매체에 따르면, 장동민은 무한도전에서 하차한 노홍철의 자리를 채워줄 새 멤버로 이미 확정돼, 지난 2월 JTBC '속사정쌀롱' 프로그램에 하차를 결정, 통보했다.  

 

이같은 보도에 장동민 소속사 측은 "장동민이 MBC '무한도전' 제작진으로부터 식스맨이 결정됐다는 통보를 받은 내용이 전혀 없다"며 "장동민이 식스맨 촬영을 한다면 (다른 식스맨) 후보들과 같이 하는 것이지 장동민이 식스맨으로 결정돼 촬영하는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김태호 PD도 보도 이후 "아직 우리도 식스맨이 누군지 모른다"며 식스맨 내정설을 부인했다.


식스맨 후보는 장동민 외에도 강균성, 최시원, 황광희, 홍진경이 후보에 올라와있다.

 

최근 이 후보들은 하하, 유재석, 정준하, 박명수, 정형돈 등 기존 멤버와 짝을 지어 '짝꿍 특집'을 촬영했다.

한편 식스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무한도전의 김태호PD는 최근 강연회 발언도 눈길을 끌고 있다.

 

김태호 PD는 이 강연회에서 식스맨 발탁과 관련, "노홍철의 공백이 커 유재석의 부담이 크다"면서 "유재석의 부담을 줄여줄 사람으로 식스맨을 무조건 뽑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타임스 연예뉴스팀]
연예뉴스팀 기자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