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바 짐바란 발리, 발리니스 문화 공연 레스토랑 ‘깜풍발리’ 오픈

2015.10.06 14:16:51

발리의 옛 모습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발리의 음식과 공연


발리 짐바란 지역에 발리니스 문화 공연 레스토랑이 새롭게 선보여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지역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림바 짐바란 발리 바이 아야나 (RIMBA JIMBARAN BALI BY AYANA)가 최대 250명 수용이 가능한 발리니스 문화 공연 레스토랑인깜풍발리(KAMPOENG Bali)’를 최근 선보인 것이다.

 

마을이라는 인도네시아 단어에서 영감을 받은깜풍(Kampoeng)’은 왕년의 발리 최고 장소라는 의미를 반영한 전통적인 표현에서 만들어졌으며,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오픈한다.

 

깜풍발리의 호수와 푸른 계단식 논은 발리의 한적한 마을로 찾아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호수 주변으로는 전통시장이 형성되어 발리인들이 직접 손으로 만든 선물이나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고, 꾸불꾸불한 길을 걸으며 자유롭게 돌아 다니는 오리나 거위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깜풍 발리는 오후 6시 선셋 의식(sunset ritual procession)을 시작으로 오후 630분부터 발리니스 음식 뷔페가 오픈한다. 여기에는 발리 대표 전통음식인 '바비굴링(새끼돼지 통구이)'을 포함한 매일같이 짐바란 어부들로부터 공급되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까지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를 손님에게 제공한다.

 

저녁 7시 이후 레스토랑 중심에 있는 원형극장에서 펼쳐지는 라마 시타(Rama Sita)의 매혹적인 이야기와 함께 원숭이 춤이라 불리는 발리 전통 춤인 께짝(Kecak) 공연이 40분간 진행된다. 공연 이후에는 발리의 전통악기 린딕(Rindik)의 사운드가 깜풍발리(Kampoeng Bali)에 마법의 분위기를 만드는 가운데 홈메이드 아이스크림과 샤벳(sorbet)을 포함한 다양한 발리의 디저트들을 즐길 수 있다.

 

림바 짐바란 발리 관계자는발리 전통 레스토랑인 깜풍발리(Kampoeng Bali)의 오픈과 함께 발리의 전통 문화와 요리를 고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며많은 한국 고객들이 이곳을 찾아 발리에서의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공항에서 겨우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이곳은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로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AYANA)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RIMBA)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림바(RIMBA)와 아야나(AYANA)의 모든 고객은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레이션 시설,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락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가 제공된다(문의: www.ayanaresort.com / www.rimbajimbaran.com)

 

최자웅 기자 bay73@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