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맛집으로 소문난 티각태각 부각, 신메뉴 출시로 전국맛집 노려

2015.10.28 15:52:23

고소하고 담백한 황태부각으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 유산균이 살아있는 부각, 티각태각 부각이 신제품 황태부각을 선보인다. 추운 겨울날 바닷바람을 쐬고 얼고 녹기를 반복하며 서서히 건조된 황태는 단백질이 풍부하다.

 

○ 황태는 보통 튀겨먹거나 구워먹는 용으로 길거리 간식용으로 먹기는 힘들다. 하지만 티각태각은 황태의 껍질을 부각으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라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재탄생시켰다.

 

□ 부각은 절에서 즐겨 만들어 먹던 별식으로 담백함과 고소함이 특징이다. 요즘 같은 가을철, 볕이 좋은 날 한 가지씩 찹쌀풀을 발라 정성들여 말렸다가 기름에 튀기면 바삭하고 고소한 부각이 완성된다.

 

□ 속초 중앙시장의 맛집인 티각태각은 고단백 황태 부각부터 면역력에 좋은 감자부각, 달큰한 호박부각, 다이어트와 피로회복에 좋은 연근부각 등 약 8종의 다양한 채소와 과일을 이용한 부각이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 티각태각의 부각은 재료의 조미료를 줄이고 해양심층수로 간을 해 짜지 않으며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부각의 재료는 모두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며 4無(무색소, 무향료, 무MSG, 무보존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오하나 기자 esther_raura@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