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임신 육아 O2O 플랫폼 ‘남양베베’ 서비스 본격 실시

2016.08.25 11:42:22

한 달 동안 시범서비스 이후, 다양한 제휴업체들과 본격적인 서비스 진행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남양유업과 공동사업으로 개발한 임신육아 전문 O2O 플랫폼남양베베서비스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6월에 오픈하여 한 달 동안 시범서비스를 진행한남양베베서비스는 다양한 제휴업체들과 함께 본격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계약한 제휴업체로는 심리스 전문 SPA의류 브랜드세컨스킨’, 유아용품 전문기업키보스’, 국민 이유식 보관용기베베락’, 프리미엄 유아쇼핑몰베이비파크’, 산전산후 전문 브랜드숍디어마마등 다양하다.

 

특히, 지난 6월 해피랜드와 키보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신세계백화점 인천점과 경기점에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한 결과, 남양임신육아 교실 참여 고객 90% 이상이 쿠폰을 다운받았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제휴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30여 년 전통의 남양임신육아교실과 남양 육아고객들은 우리의 정확한 타겟 고객이다. 불특정다수가 아닌 타겟 고객들에게 맞춤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것에 큰 메리트를 느낀다, “고객들도 필요한 출산, 육아 용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에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페이뱅크 박용주 부장은참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고 참여 업체들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임신, 육아 전문 O2O 플랫폼으로써 앞으로도 더욱 많은 혜택을 준비 중에 있으며, 대형 유아동 의류 브랜드 등과의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뱅크와 남양유업이 공동 사업으로 개발한남양베베서비스는남양아이에서 진행 중인 임신육아교실의 신청과 참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임신, 출산, 육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관련 업체들의 베네핏(Benefit)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할 수 있는 O2O 마케팅 플랫폼 개발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개발된남양베베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앱(App)을 통해 고객들이 임신, 육아 관련 업체들의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최자웅 기자 bay73@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