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트래블러가 추천하는 여행 필수 패션아이템

2016.08.25 11:47:52



뜨거운 여름, 일상을 벗어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바캉스의 계절이다. 쳇바퀴 돌 듯 반복되는 일상이 지겹다면 간단히 짐을 챙겨 훌훌 떠나보자. 프로 트래블러라면 여행지 패션으로 실용성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멋스러움을 뽐낼 수 있는 몇 가지 필수템(인터넷용어로 ‘꼭 필요한 아이템’을 뜻함)으로 소박하게 짐을 꾸린다. 

올 여름 프로 트래블러가 되고 싶은 이들이라면 그들이 추천하는 필수 패션아이템을 주목해보자.




★ 하태핫태! 썸타는 바캉스패션 ‘원더브라’로 완성

바캉스 패션이라고 활동성만 강조된 트래이닝복을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무더운 여행지에서 나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스타일은 바로 시원함과 트렌디함을 두루 갖춘 ‘시스루룩’이다. 

올 여름 ‘시스루룩’으로 여행지 패피로 거듭나고 싶은 트래블러라면 시스루룩의 은은한 섹시미를 강조해줄 볼륨업 브라 ‘원더브라’를 주목해 보자.

‘원더브라 풀커버리지’는 가슴전체를 감싸는 풀컵브라에 원더브라 고유의 오일패드를 삽입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볼륨감을 선사해준다. 또한 15도 각도의 저중심설계로 가슴을 더욱 편안하게 모아주고, 옆 날개가 와이드하게 설계되어 옆구리는 물론 등살까지 더욱 넓게 리프트업 시켜줘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시켜 주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여행지에서 시작되는 달콤한 로맨스를 기대한다면 평소 도전하기 어려웠던 화려한 스타일의 시스루 의상과 ‘미란다 커’ 처럼 핫하게 만들어줄 ‘원더브라’를 챙겨보자.

 


★ 선글라스 빼면 뭣이 중헌디! 독스 재팬 선글라스로 스타일지수 업 

선글라스만큼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은 없다. 휴양지의 따가운 태양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면서 스타일지수를 업 시켜주기 때문. 올 여름은 독스재팬(DOX Japan) 선글라스로 분위기를 업 시켜보자.

슬림한 원형 빈티지 프레임에 트렌디한 컬러감과 미러렌즈를 더해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얇은 골드 메탈 브릿지와 템플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전달한다. 

프레임은 골드베이지, 레오파드, 블랙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렌즈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본인 스타일에 맞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레오파드와 골드베이지 컬러는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 더욱 그윽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블랙 컬러는 도심 속 시크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전달할 수 있는 멋스러운 제품이다.
 

★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파나마 햇’으로 자외선 차단과 시크함까지 샤샤샤

심심한 패션에 스타일리쉬함을 더하고 싶다면 ‘파나마 햇’을 주목해보자. ‘파나마 햇’은 밀집모자의 일종으로 많은 패션 피플들이 꼽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이다.

 
여름철 패션에 청량감을 주는 ‘파나마 햇’은 그 동안 소수의 마니아층에게 사랑 받아왔지만, 최근 대중들도 패션 아이템으로 많이 사용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구호(KUHO)의 파나마 햇은 클래식한 중절모와 심플한 군모 형태의 디자인에 감각적인 보헤미안 무드의 끈 디테일을 더해 세련미를 완성했다. 스타일은 물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는 파나마 햇은 길고 넓은 챙으로 로맨틱한 바캉스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김재영 기자 aw_jy@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