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만도에 ‘ARS페이’와 ‘이노페이’ 결제 시스템 구축

2016.10.20 11:26:30


핀테크 솔루션 및 PG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인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가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 만도(대표 성일모)에 결제 시스템인 ‘ARS페이(ARSPAY)’이노페이(INNOPAY)’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인피니소프트는 만도풋루스(www.mandofootloose.co.kr) 쇼핑몰과 전기 자전거 쇼핑몰에 ‘ARS페이(ARSPAY)’ 결제시스템을 구축하였고, 콜센터 CRM 시스템과 연동하여 콜센터 주문 처리 시 카드번호 수집이 필요 없는 상담원 ARS 결제 시스템도 구축했다. 또한 만도 전기자전거 프로모션 진행 시이노페이(INNOPAY)’를 오프라인 결제에 활용할 예정이다.

 

만도풋루스는 만도가 자동차 부품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 양산한 세계 최초의 체인이 없는 하이브리드 전기자전거로 레드닷 등 세계 유명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만도풋루스에 제공되는 ‘ARS페이(ARSPAY)’ 서비스는 국내 유일한 가상 ARS번호를 이용하는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상담원 결제,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ARS번호를 클릭 후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된다. 

 

등록특허( 10-1437878)를 보유하고 있는 ‘ARS페이(ARSPAY)’는 현재 꾸준히 성장하는 전자결제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편의성으로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ARS페이(ARSPAY)’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결제 플러그인 및 프로그램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시작되고, 상담원의 수기 결제 시 고객의 카드 정보를 불러 받을 필요 없이 휴대폰 번호만 불러 받아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이 서비스는 안심클릭, ISP 등의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카드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으며, 결제 금액의 제한이 없고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결제가 가능해진다.

 

만도풋루스 관계자는인피니소프트의 ‘ARS페이(ARSPAY)’ 서비스 도입으로 결제 시스템을 보완하고,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인피니소프트만의 ARS 점유자 인증 기술을 사용해 별도의 ARS 주문인증번호 입력 없이 간소화된 결제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인증번호 오류 및 기타 결제 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황대표는카드사 통합 관리 및 정산과 다양한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업종에서 편리하게 사용 중이며, 고객에게 빠른 구매 결정을 유도한다.”자연스러운 음성안내로 인하여 카드 결제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장년층 고객이 쉽게 결제완료까지 다다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소프트는 ‘ARS페이(ARSPAY)’ 이외에 스마트 폰 기반의 오프라인 O2O Payment 솔루션이노페이(INNOPAY)’, ‘O2O커머스등을 성공적으로 런칭 시키며 남다른 기술력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고 다양한 업종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최자웅 기자 bay73@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