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잎제약, 無독성 면역비누 ‘린다올인원’ 신제품 출시

  • 등록 2017.07.19 08:30:19
크게보기

흰머리, 새치가 검게 변하는 효과 볼 수 있어…아토피,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에도 좋아

생잎제약(대표 곽성학)의 면역비누 브랜드 ‘린다올인원’이 봄철 피부관리를 위한 無독성無화학성 천연 미용비누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린다올인원’ 미용비누는 천연 코코넛 오일이 핵심성분으로 피부에 영양 공급은 물론 높은 보습력과 탁월한 각질제거로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 천연비누로 알려져 있다.

 

특히 코코넛 오일은 세정력이 우수하여 피부를 말끔히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수분막을 형성하여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공급과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해당 비누는 씨눈에 함유 되어 있는 고밀도 오일만 사용하기 때문에 탈모비듬가려움 등에 효과적이며, 3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흰머리새치도 검게 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無독성無화학성으로 인공향화학계면활성제파라벤미네랄오일색소알코올포름알데히드프로필렌글리콜 등이 전혀 없어 영유아는 물론 반려동물의 상처나 피부염에 사용할 수 있다또한 원적외선 88,4% 방출로 곰팡이균대장균포도사상균 등을 멸균하는 효과도 있다.

 

이와 같은 효과로 아토피여드름습진무좀각질 등 트러블이 있는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사용법은 거품을 내어 머리를 감고 샤워를 하되 가능한 비누 거품을 오래도록 피부에 닿도록 하는 것이 좋다.

 

이런 성능을 인정받아 미국 FDA GLP 가이드에 의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였고어성초느릅나무뿌리긴병꽃풀 등의 천연혼합추출물로 국내 특허등록을 완료하기도 했다.

 

‘생잎제약’ 관계자는 “환절기가 되면서 각종 피부 트러블과 건조함으로부터 피부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어났다”며,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는 천연비누를 통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머리결을 유지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린다올인원’ 면역비누는 쇼핑딜(www.shoppingdeal.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경규 기자 prdong@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