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스(DOX), 가을 맞이 야외활동에 적합한 선글라스 추천

2017.09.15 11:05:13

막바지 무더위가 물러가고 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가을이 드디어 돌아왔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무더위에는 하지 못했던 야외활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특히 날씨에 많은 영향을 받는 캠핑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하기 가장 좋은 야외활동 중 하나이다. 다만, 가을철 야외 활동 시 주의 할 것은 바로 자외선이다. 가을철 자외선은 여름보다 자외선이 더 많이 포함되어있어 눈과 피부 보호에 주의가 필요하다. 자외선을 가장 간편하게 차단할 수 있는 방법은 자외선 차단제와 선글라스를 필수로 챙기는 것이다. 다양한 야외활동에 따라 적합한 선글라스를 추천해본다.



- 장시간의 야외활동에는 자외선 차단 효과 뛰어난 ‘미러선글라스’


캠핑이나 장시간의 야외활동에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미러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야외활동 시에는 하루 종일 선글라스를 착용하기 때문에 무게가 가벼워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독스 미러선글라스는 전체적으로 슬림하게 디자인 되어 무게가 가볍고 아시안 핏에 맞춰 제작되었기 때문에 착용감이 편안하다. 선글라스 쉐입 양쪽에는 볼트를 밖으로 보이게 해 유니크한 디자인 포인트를 줬으며 골드와 블랙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연출된다. 또한 블루컬러의 미러렌즈로 인해 청량감과 스포티함까지 느낄 수 있다.



- 가벼운 야외활동에는 착용감 편안한 ‘보잉선글라스’


가을은 여름보다 자외선이 강한 햇빛으로 야외활동뿐만이 아닌 평상시에도 선글라스를 착용해야 눈과 피부를 보호 할 수 있다. 평상시 가벼운 야외 활동을 할 때는 실내, 외를 오가며 선글라스를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스타일은 무난하면서도 착용감이 편안한 선글라스를 추천해본다. 


독스 보잉선글라스는 가벼운 메탈 소재의 얇은 프레임을 적용해 무게가 가벼워 부담이 없으며 착용감이 편안하다. 렌즈는 쉐입 없이 플랫하게 제작 되어 탁 트인 시야감을 주기 때문에 눈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차림에도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김종대 기자 qudcjf@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