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장애우 여성들 격려 뜻 함께

  • 등록 2009.06.22 15:35:29
크게보기

지혜와 의지, 바른 가치, 삶의 승리 가져다 줄 것

 
▲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 
박근혜 전 대표는 21일 미니홈피를 통해“지치고 어려울 때 일수록… 마음을 다스릴 수 있는 지혜와 의지, 바른 가치를 가지고 딛고 일어서는 것이 삶의 승리를 가져다 줄 것”이라는 글을 올렸다.

박 전 대표는 이 글 외에 ‘함께하는 세상’이라는 글에서 "요즈음 신종인플루엔자 확산 추세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어서, 모든 분들이 예방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셔야 할 것 같다"며 "저도 아름다운 취지에 공감하면서 감사한 마음으로 그 소중한 행사가 있는 성분도 복지관을 방문해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박 전 대표는“그런 취지로 올해 대한산부인과의사회에서는 형편이 어려우신 2009명의 여성에게 자궁경부암 예방백신을 무료로 접종해준다고 한다. 이런 마음은 참으로 소중한 사랑을 나눠 주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여러분들도 이 뜻 깊은 자궁경부암 예방 캠페인 행사에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리며, 앞으로 질병으로 고통 받는 분들을 위하여 삶의 기쁨을 열어주는 길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길 바라면서…”라고 글을 마쳤다.

한편 고광덕 산부인과의사회장은 "박근혜 의원이 참석해 복지관에서 사회적응 훈련 중인 장애우 여성들을 격려하고, 여성 건강을 위한 사회적 관심의 필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응일 기자 기자 skssk119@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