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을 구속시키지 않으면 한국교도소에 있는 모든 절도범을 석방해야 한다! - 대선 출마 심동보 제독 성명

2021.10.19 09:00:00

法은 萬人(대한민국 전 국민)에게 공평하게 적용 되어야하기 때문이다.

                            <성남 대장동 사태에 대한 대선출마 심동보 제독 성명서>


필승!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2,500만 북한 주민과 750만 해외동포 여러분!

    

       <심동보 제독이 2021년 7월 27일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에서 제시한 제 20대 대통령 출마 선언 공약>


북한의 핵실험과 대륙간 탄도미사일 발사 재개가 임박한데도 대통령이 되면 북한 핵·미사일을 방어할 사드를 철회하겠다는 이적 사범이자 ‘대장동 마적단 도적 대장‘인 이재명이 구속되지 않으면 이번이 마지막 대선이 될 수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 공작을 사주하여 문재인 종북친중 정권을 출범시킨 북한과 중국 공산당 정권이 체제전복을 위한 10월 혁명을 ‘RO 혁명조직’인 경기동부연합을 모체로 한 ‘용성총련’과 민주노총에 지령하여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에 나섰다고 합니다.


지난 14일 이재명이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로 선출된 후 ’간첩 대장‘같은 문재인과 만나 다정히 웃는 얼굴을 보았습니다다. 끔찍하지 않았습니까? 국민의 73%가 대장동 특검 및 국정조사에 찬성할 정도로 국민의 인내는 임계점을 향해 끓어오르고 있는데도 문재인은 이재명 면죄부 수사를 획책하고 있는데 화나지 않습니까?


도적의 수괴가 공산주의자 수괴에 이어 대통령직을 이어받으면 이 나라가 어떻게 되겠습니까? 피땀으로 세우고 지키고 일으킨 자유 대한민국이 절체절명의 마지막 숨을 몰아쉬고 있습니다. 국민의 분노가 폭발하는 순간 문재인과 이재명은 정권의 몰락을 자초한 채 비극적 최후를 맞게 될 것임을 경고하면서 다음과 같이 엄중히 요구합니다. 지체없이 실행하기 바랍니다.


첫째, 검찰총장 임명 전날까지 성남시 고문 변호사였던 김오수 검찰은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 및 ’천하동인’ 5호 소유자이자 대장동 특혜 녹취록 제공자인 정영학과 함께 광주대동고 동문으로서 대장동 특혜 개발을 기획, 집행한 유동규의 휴대폰 압수수색에 의도적으로 실패하여 본인 연루 사실을 차단하고, 김만배에 대한 구속영장 청구를 부실하게 작성하여 영장 발부를 막고, ’대장동 마적단 총사령부’ 성남시청을 시장실을 제외하고 22일 만에 ‘뒷북‘ 압수수색하여 증거를 인멸케 하여 특검 방어막을 쳤다. ’대장동 도둑 공범‘으로 검사윤리강령을 위반한 김오수의 대장동 특혜 개발 수사 지휘권을 박탈, 해임하고 시장실을 포함한 성남시청과 개발 특혜와 뇌물을 받은 모든 관련자들에 대한 확대 압수수색을 실시하고, 혐의자 전원을 구속하라!


둘째, 비리 백화점 이재명 무죄 판결 재판거래의 주역이자 대장동 특혜로 이재명 정치 비자금을 조성, 관리하면서 뇌물 755억원과 배임 1163억여원의 비리를 저지른 이재명 똘마니’ ’도둑 새끼‘ 김만배를 즉각 구속 수사하라!


셋째, 박근혜 대통령 사기 탄핵 공작 특검이면서 각종 대장동 개발 특혜를 챙겨 먹은 ’도둑 돼지‘ 박영수를 즉각 구속 수사하라!


넷째, 피고인 이재명 측으로부터 거액의 뇌물을 받아먹고 이재명에 대한 무죄 판결을 주도한 전 대법관 권순일을 즉각 구속 수사하라!


다섯째, 1조 8000여 억원에 달하는 대장동 특혜 구조의 총 설계자이자 최종결정권자이며 총 지휘자인 이재명은 떼돈을 갈취하여 조성한 정치 비자금을 포함한 모든 사실을 국민에게 이실직고하고, 대선 후보 사퇴 후 특검 수사를 자임하여 받으라!


여섯째, 대장동 사건 은폐의 주역인 송영길을 비롯한 도둑들의 산실인 더불어민주당은 대장동 특검 및 국정조사에 협조하고 해산하라!


일곱째, 해산된 통진당 이정희 대표를 가장 존경한다는 이준석과 국민의힘은 국회의원 전원이 사퇴하더라도 대장동 특검 및 국정조사를 관철시키고, 대장동 비리에까지 연루된 의혹을 받는 ‘사기탄핵 칼잡이‘ 윤석열은 대선 후보를 사퇴하라!


여덟째, 탄핵 공작과 ’드루킹 부정 선거‘로 대통령직을 훔친 문재인은 ’도적 대장‘ 이재명에 대한 즉각적 구속 수사를 지시하고 대통령직에서 사임하라! 만일 이재명을 구속시키지 않으면 현재 교도소에서 복역 중인 모든 절도범을 석방하라!


아홉째, 이재명을 비롯하여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와 뇌물을 받은 모든 범법자들은 착복한 떼돈을 전부 반납하고 법의 심판을 받으라!


열째, 마지막으로 어용 언론에 경고한다. 최초로 대장동 의혹을 보도한 경기경제신문 박종명 기자의 2021년 8월 31일자 기사 ’이재명 지사님, 화천대유는 누구 것입니까‘란 기사가 삭제된 경위를 밝히고 사실대로 똑바로 보도하라!


이상 요구사항이 이행되지 않을 경우 우리는 헌법 전문에 명시된 “불의에 항거한 4.19민주이념을 계승하여’ 전 국민적 저항권 행사에 나설 것입니다. 진실된 지도자에 목마른 국민은 어떤 일이 있더라도 ‘도둑정치’를 끝장 낼 강직하고 청빈한 전략적 지도자를 다음 대통령으로 뽑아 정의와 진실이 살아 숨쉬는 위대한 대한민국 영광의 시대를 새로 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필승!


                                                                2021.10.18

                                                    제 20대 대통령 출마자 심동보

정성환 기자 jsh-0822@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