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포항환호공원 일원에서 ‘2024, 어린이날 큰 잔치’ 행사 열려 !

2024.05.01 16:40:05

버블·매직쇼, 인생네컷, 소방안전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 마련



오는 5일 제102회 포항환호공원 일원에서는 즐거움이 퐝! !’을 슬로건으로 ‘2024 포항 어린이날 큰 잔치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날의 소중한 의미를 되새기고,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다양한 공연 관람과 체험활동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마음껏 즐길 수 있다당일 야외 기념식장인 환호공원 중앙광장 무대에서는 오전 10시부터 버블·매직쇼, 방송 댄스 등의 축하공연과 모범 어린이 시상식이 진행되며, 광장 곳곳에는 해병 군장비를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가 전시된다.

 

또한 달란트 상점, 인생네컷, 페이스페인팅, 교통안전 증강현실 체험, 심폐소생술, 소방안전체험, 전통혼례 체험, 화분받침대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 부스와 도전 OX 퀴즈왕, 경북 어린이 백일장 및 사생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4일 포항 연안여객선 터미널에서는 포항해양경찰서가 주최하는 어린이날 기념 경비함정 공개행사가 열려 경비함정 견학 및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5일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서는 포항시체육회가 주관하는 ‘2024 어린이 해양레포츠 무료 체험행사가 열려 2인승 카약, 파워 보트, 크루즈요트 등 다양한 해상 체험행사와 부대행사와 포항과메기문화관에서는 5과메기문화관과 함께하는 어린이날 행사로 체험 교실, 보물찾기, 룰렛 돌리기 행사를 진행한다.

 

포항시 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의 달 및 어린이날을 기념해 4일 포항청소년문화의 집에서 ‘YOUTH토피아행사를 개최한다. ‘포항 청소년 더 큰 미래, 더 큰 꿈을 그리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일일 클래스를 무료로 운영되고, 경북과학고등학교 교정에서는 4일 포항교육지원청이 주최하는 18회 포항 과학 싹 잔치손으로 만지고, 가슴으로 느끼는 어린이 과학 꿈 터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이강덕 시장은 포항의 미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가족·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으며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란다어린이들이 원하는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행복한 도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조철호 기자 dhmail114@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