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호영 ) 김선희 여사 연일 대선 유세에 적극 동참

  • 등록 2025.05.21 10:01:08
크게보기

수성구 범어네거리에서 시민들에게 김문수 후보에 대한 지지 호소



[ 더타임즈 마태식 기자 ]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를 돕기 위해 주호영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의 배우자인 김선희 여사가 연일 거리 유세에 동참하며 묵묵히 힘을 보태고 있다.

 

김 여사는 20일 수성구 범어네거리에서 열린 김 후보 지지 유세 현장에 참석해 수성갑 당원협의회 및 지역 정치인들과 함께 시민들에게 김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수성갑 당협에 의하면, 김 여사의 유세 참여는 단발성 방문이 아닌 매일 이어지는 일정 속에서 일관되게 이뤄지고 있으며, 공식적인 발언을 하기보다는 꾸준히 현장에 참석해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유세를 도우고 있다고 한다.

 

당협 관계자는 김선희 여사가 하루도 빠짐없이 현장에 나와 최선을 다해 김문수 후보를 알리고 있다면서 한 분이라도 더 설득해서 반드시 김문수 후보를 당선시키겠다는 김여사의 열정이 시민들에게 잘 전달 되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국민의힘 대구 수성 갑 당협은 선거일인 63일 전까지 주요 거점에서 릴레이 유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마태식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