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영 국회부의장 추천, 국회도서관 도서 700권 지역도서관에 전달

  • 등록 2025.05.25 17:11:13
크게보기


 

 

[ 더타임즈 마태식 기자 ] 주호영 국회 부의장(6, 대구 수성 갑)의 추천으로 수성구 범어아이파크 작은도서관이 국회도서관의 도서 기증사업 대상에 선정됐다.

 

25일 주호영 국회 부의장실과 대구 수성구 등에 따르면 지난 23일 수성구 범어아이파크 작은도서관에서 국회도서관이 엄선한 도서 700권이 작은도서관에 전달됐다.

 

작은도서관 기증식에는 주호영 국회의원(국회 부의장)을 비롯해 황정근 국회도서관장, 정일균 대구시의원, 전영태 수성구의원, 그리고 지역 주민 3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

 

주호영 부의장은 지역 내 교육·문화 인프라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이번 도서 기증 또한 실질적인 결실로 이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 부의장은 이날 지식의 나눔은 단지 책을 전달하는 일이 아니라, 아이들의 미래와 이웃의 삶을 밝혀주는 의미 있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수성구 곳곳에 더 많은 독서공간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작은 도서관의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 역시 이번 기증이 생활 속 독서문화 확산과 지역사회의 문화적 풍요로움에 기여하겠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회도서관은 2016년부터 국회의원들의 추천을 받아 지역 학교, 공공도서관, 작은도서관 등에 도서를 지원하는 기증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마태식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