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1이닝 실전 경기에서 3자 범타~! 완벽투구~

  • 등록 2009.11.07 17:47:09
크게보기

홍수아 1이닝 선발투수로 등판~! 전문가 극찬시구와 실전 모두 완벽

 
▲ 홍수아 - 완벽한 1이닝 피칭을 선보인 홍수아
ⓒ 더타임스
[더타임즈]"홍드로" 홍수아가 시구가 아닌 실전 경기에 선발투수로 등판해 1이닝 동안 완벽한 투구 실력을 과시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지난 11월 4일 홍수아는 서울 잠실구장에서 개최된 프로야구 홍보단과 언론사 관계자들과의 야구 경기에서 어엿한 선발투수로 등판해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선발투수로 등판한 홍수아는 빠른 강속구 그리고 적절한 유인구를 배합한 투구로 3명의 타자를 상대로 간단히 공 10개로 범타처리를 하며 1이닝을 완벽하게 무실점 무안타로 마무리했다.

현장에서 경기를 관전한 KBS 이용철 해설위원은 "홍수아는 현역 선수로 활약을 해도 될 만큼 탁월한 감각과 소질을 가지고 있다. 공끝이 살아있다."고 극찬을 했다. 프로구단 관계자들과 현장에 참석한 선수들도 "홍수아의 투구를 보고 너무 놀랐다. 시구 뿐 아니라 실전 경기에서도 이렇게 빠르게 잘 던질 줄 몰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외에도 홍수아는 1이닝 피칭 이후 교체된 이후에도 경기가 종료될 때까지 계속 같은 팀 선수들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는 모습을 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온라인상에는 홍수아의 1이닝 무실점, 무안타 완벽 투구에 대한 소식이 알려지면서, "역시 "홍드로"라는 애칭이 잘 어울린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되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홍수아는 지난 2005년 두산과 삼성전에서 경기 전 시구자로 등장해 전력을 다하는 시구 모습이 화제가 되면서 미국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의 투수 페드로 마르티네스와 닮았다고 알려져 "홍드로"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더타임스 최인영.
최인영 기자 기자 mdbm@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